5월4일 세리에A SS라치오 US사수올로 칼초
5월4일 세리에A SS라치오 US사수올로 칼초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가정의 달 5월이 밝았습니다. 23년도 벌써 2분기를 지나고 있는데요. 연초에 다짐한 일들 미루지 마시고 꼭 달성하시길 깅원합니다~~!!!
5월4일 세리에A SS라치오 US사수올로 칼초 포지션에 따른 리스크
최근 5경기 맞대결 전적상 2승 1무 2패로 현재까지는 동률이다. 라치오, 이번 시즌 홈 성적은 16전 9승 3무 4패로 무실점 비율 44%, 무득점 비율 19%를 이어가는 중이다. 사수올로,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은 16전 4승 4무 8패로 무실점 비율 19%, 무득점 비율 38%를 기록 중이다.
라치오
SS 라치오 (이탈리아 1부 2위 / 승승승패패) 인테르에게 1-3으로 패배했다. 나폴리가 살레르니타나에게 비기면서 우승을 확정지어주지는 않았다. 하지만 그것이 문제라기보다는 챔스권 사수에 있어서 중요한 경기를 놓쳤다는 점이 아쉬운 대목일 듯. 이 경기 다음 일정도 밀란과의 대결이다. 이 경기를 무조건 잡아야 할 이유는 충분하다. 이제는 라치오에게 다득점을 기대하는 것은 욕심. 최대한 안정적인 승점 적립을 위해서 양 윙백들의 공격가담도 자제 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카탈디(CM)와 로마뇰리(CB)의 동반 이탈로 인해서 라인을 쉽게 적극적으로 올릴 수 있는 상황도 아니다. 특히 로마뇰리의 이탈은 꽤나 커 보이는 상황이다. 올 시즌 라치오의 수비가 지난 시즌보다 더 좋아진 이유는 로마뇰리의 합류가 결정적이었던 요소였기 때문. 측면 수비의 안정정은 누가 나오던지 약점으로 꼽히고 있는 팀이 라치오다. 때문에 사실상 4백 중 ‘3자리’가 구멍인 상황으로 보는 것도 합리적이지 못한 판단은 아니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사수올로
US 사수올로 칼초 (이탈리아 1부 11위 / 무패승패승) 엠폴리를 2-1로 잡아냈다. 베라르디(RW)가 돌아오자마자 2골을 넣으면서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교체로 들어와 82분과 97분에 골을 몰아 넣으면서 여전히 사수올로의 에이스는 자신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었다. 일단 사수올로의 경우, 로리엔테 – 베라르디의 조합으로 상대의 측면을 최대한 공략할 가능성이 높다. 라치오의 중원은 올 시즌 라치오의 핵심 전력 중 하나다. 사수올로가 중원 전력에서 맞불을 놓기는 어려운 상황으로 보는 것이 옳을 것이다.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라치오의 측면 수비는 약점으로 보는 것이 옳기 때문. 로리엔테도 결정력이 다소 아쉬울 뿐이다. 온더볼 능력이 상당히 좋은 유형이기 때문에 수비진의 균열 정도는 낼 수 있는 자원이다. 베라르디가 돌아오면 결정력적인 면에서도 기대를 해볼 수 있는 자원이 생기게 된다. 사수올로가 ‘의적’ 기질을 공격에서 내보일 수 있는 판은 마련되어 있다고 할 수 있을 듯.
5월4일 세리에A SS라치오 US사수올로 칼초 결론
가장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내용은 다득점 양상으로 흘러갈 것이라는 점이다. 라치오의 현재 결장자가 로마뇰리와 카탈디로 중원과 수비라인에서의 공백이 꽤 큰 상황이라는 점을 감안해야 할 것. 사수올로가 측면에서의 공격을 이용해 라치오의 약점을 공략하게 된다면 라치오의 후방 라인도 상당히 고전할 수 있는 매치가 될 것이라고 본다. 라치오의 승리 가능성도 꽤 낮게 보는 것이 나을 듯.
무승부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