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4일 MLB LA다저스 필라델피아 필리스 메이저리그
5월4일 MLB LA다저스 필라델피아 필리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가정의 달 5월이 밝았습니다. 23년도 벌써 2분기를 지나고 있는데요. 연초에 다짐한 일들 미루지 마시고 꼭 달성하시길 깅원합니다~~!!!
5월4일 MLB LA다저스 필라델피아 필리스 포지션에 따른 리스크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유리아스가 7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다. 타선에서는 1회부터 먼시의 희생타에 베츠가 2회와 4회 적시타를 때려내며 4-1로 주도권을 잡았다. 이후 7회 4득점, 8회 5득점의 빅이닝을 만들며 다저스가 13-1로 승리했다. 5연승에 성공했다. 필라델피아 선발 스트람은 3.1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했다. 불펜도 줄줄이 부진한 투구를 하고 타선에서는 4회 터너의 홈런으로 한 점을 뽑는데 그치며 3연패에 빠졌다.
LAD
LA다저스(개빈 스톤 23트리플A 2승2패 4.74) 2020년 드래프트에서 다저스의 5라운드 지명을 받았던 투수다. 이후 큰 성장폭을 보이며 마이너리그에서 인상적인 투구를 하며 데뷔전을 가지게 됐다. 지난 시즌 상위 싱글A에서 시작해 트리플A까지 121.2이닝을 소화하며 168개의 탈삼진을 잡아냈다. 올 시즌에는 트리플A에서 시작해 2승 2패 4.74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다. 24.2이닝을 소화하며 3피홈런 포함 19피안타 1볼넷 27탈삼진 13실점을 했다. 최고 98마일의 패스트볼에 마이너리그 최고의 체인지업을 구사한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슬라이더, 커브를 간간히 섞는데 제구도 안정적인 편이다. 다만 올 시즌들어서는 제구가 조금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최근 두 경기 들어서는 제구도 나아지는 모습을 보였다. 불펜 중 빅포드가 연투를 했다.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 필리스 (애런 놀라 23시즌 2승2패 4.46 / 22상대 12.1이닝 6실점) 놀라는 직전 경기였던 휴스턴과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8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3피안타 6탈삼진 1실점 투구를 하며 2승째를 따냈다. 피홈런이 한 개 나오기는 했지만 휴스턴의 강타선을 맞아 단 1실점만 하며 8이닝을 소화했다. 발데스와의 맞대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올 시즌 첫 3경기에서 다소 부진한 투구를 했지만 최근 3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안정을 찾아가고 있다. 다저스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두 번 선발로 등판해 홈에서는 5.1이닝 2 피홈런 4실점, 원정에서는 7이닝 1피홈런 2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불펜 중 유니오르 마르테와 클레멘스가 연투를 했다.
5월4일 MLB LA다저스 필라델피아 필리스 결론
이번 경기는 필라델피아의 승리가 예상된다. 필라델피아 선발 애런 놀라는 시즌 첫 3경기에서 부진한 모습이 있었다. 하지만 이후에는 3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는 등 안정감을 찾아가고 있다. 다저스 상대로 지난 시즌 원정에서 7이닝 2실점의 호투를 했던 기록도 있다. 다저스 타선이 연이틀 폭발하며 5연승의 상승세를 타고있다. 하지만 놀라의 컨디션만 괜찮다면 다저스 타선이라 하더라도 쉽게 공략하기 어려울 것이다. 반면 다저스는 루키 개빈 스톤에게 데뷔기회를 제공한다. 구위도 좋고 특히 인상적인 체인지업을 구사하는 투수다. 하지만 올 시즌 제구가 다소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아직까지 루키일 뿐이다. 단순 비교하 자면 페피엇보다 유망주 순위도 떨어지는 투수다. 필라델피아 타선이 전날 침묵하기는 했지만 하퍼까지 복귀한 상황으로 언제든지 타선은 폭발할 수 있는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다. 초반 흐름을 타면 반대로 필라델피아가 대승을 거둘 가능성도 있다. 필라델피아의 승리가 유력하다.
필라델피아 승
8.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