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9일 세리에A US 사수올로 칼초 볼로냐 FC
5월9일 세리에A US 사수올로 칼초 볼로냐 FC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가정의 달 5월이 밝았습니다. 23년도 벌써 2분기를 지나고 있는데요. 연초에 다짐한 일들 미루지 마시고 꼭 달성하시길 깅원합니다~~!!!
5월9일 세리에A US 사수올로 칼초 볼로냐 FC 스포츠 베팅 꿀팁
최근 5경기 맞대결 전적은 2승 1무 2패로 동률이다. 사수올로, 이번 시즌 홈 성적은 16전 8승 3무 5패로 무실점 비율 38%, 무득점 비율 19%를 기록하고 있다. 볼로냐,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은 16전 5승 2무 9패로 무실점 비율 6%, 무득점 비율 25%를 이어가는 중이다.
사수올로
US 사수올로 칼초 (이탈리아 1부 13위 / 패승패승패) 라치오에게 2-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베라르디(RW)가 돌아오면서 라치오의 측면을 로리엔테(LW)와 함께 노릴 것으로 예상되었다. 실제로 양쪽 측면 하프스페이스 부근에서 많은 슈팅을 만드는데는 성공했다. 하지만 공격진들의 결정력이 그다지 좋지 못했던 것이 아쉬웠을 듯. 올 시즌 사수올로의 기복은 공격진들의 기복과 ‘운명공동체’라고 보아도 될 정도. 올 시즌 기대 득점 자체는 중상위권으로 꽤 좋은 편이다. 그러나 공격 효율은 그다지 좋은 상황은 아니다. 지난 경기에서도 슈팅 숫자 자체는 라치오와 똑같은 13개를 기록했지만 유효 슈팅은 2개에 그쳐버린 상황. 다만 홈에서의 상승세는 주목을 해볼 필요가 있는 상황이다. 3월 이후에는 리그에서 홈 패배가 없는 상황이다. 현재로서는 전형적인 중위권 팀의 패턴인 홈에서 승점을 얻어내고 원정에서는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는 양상을 보여주는 팀으로 보면 될 듯한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다.
볼로냐
볼로냐 FC (이탈리아 1부 9위 / 승무패무패) 엠폴리에게 원정에더 덜미를 잡히면서 최근 4경기에서 승리가 없는 좋지 못한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 중위권에서 시즌을 마칠 것이 유력한 상황이다. 선수단의 동기 부여도 뚜렷한 상황이 아닌데다가 전방에서의 난조도 발목을 잡고있는 중. 기존에 주포로 활약했던 아르나우토비치(FW)는 이제 완전히 전력 외 자원으로 분류가 된 상황이다. 산소네(FW)와 지르크지(FW)는 득점력에서 아주 뚜렷한 모습을 보이는 자원이 아니라는 것이 상당한 변수. 최근에는 바로우(LW)를 원톱으로 가동하는 모습도 자주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바로우는 측면에서 직선적인 윙어 역할을 했을 때 제 할을 할 수 있는 자원이다. 중앙에 두는 것은 전방에서의 기동성 증가 이외에 다른 효과를 주기 어렵다. 그나마 측면에서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소리아노(LW)도 올 시즌에는 복귀가 불가능한 상황이다.
5월9일 세리에A US 사수올로 칼초 볼로냐 FC 결론
일단 사수올로가 득점력 기복은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확실한 측면 자원들을 바탕으로 승리를 거둘 가능성은 높게 본다. 홈에서 승점을 따내는 능력은 상당히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근거라고 할 수 있는 상태. 앞서 언급한 득점력 기복으로 인해서 다득점을 사수올로가 장담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 그러나 볼로냐보다는 전방의 전력에서 기대할만 한 요소가 더 크다는 것은 사실이라고 보아야 할 듯하다.
사수올로 승
2.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