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5일 UEFA네이션스리그 잉글랜드 헝가리 축구대표
6월15일 UEFA 네이션스리그 잉글랜드 헝가리 축구대표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아직도 스포츠 가족방 찾아다니세요?? 먹폴 가족방이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구중이 없고 전문 픽스터가 상주하고 있는 물좋은 곳으로 놀러오세요^^
6월15일 UEFA네이션스리그 잉글랜드 헝가리 해외축구조합
잉글랜드는 최근 5번의 홈경기에서 무패를 기록 중이며 최근 5번의 홈경기 중 3경기에서 오버(2.5 기준) 양상을 기록했다. 헝가리는 최근 5번의 원정경기에서 2승을 기록 중이다. 최근 5번의 원정경기 중 3경기에서 언더(2.5 기준) 양상을 기록했다.
잉글랜드
잉글랜드(피파 랭킹 5위 / 승승패무무) 분위기가 좋지 않다. 예선 3경기 2무 1패를 기록, 조 4위에 위치하며 좀처럼 승리하는데 있어 어려움을 겪고있다. 특히, 앞서 치른 3경기에서 단 1골 득점을 기록하며 득점 부진에 시달리는 중. 경쟁력 있는 코어 구성을 바탕으로 ‘중원 장악’과 함께 공격 전개가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으나 ‘핵심 1선’ 케인(FW / 토트넘)이 부진에 시달리며 묵묵부답 중인 상태. 대체로 나서고 있는 에이브라함(FW / 로마) 마저 아쉬운 활약을 이어가는 중. 전방으로의 볼 공급이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기에 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겠으나 근래 헝가리의 수비 퍼포먼스를 고려했을 때 최대 1골 정도에 그칠 것으로 전망한다. 긍정 요소는 존재한다. 예선 3경기 모두 1실점 이내. 나름 안정적인 수비 운영으로 후방 제어에 큰 어려움이 없는 상황. 중원에서의 적극적인 압박을 통한 1차 저지와 토모리(CB / AC밀란) – 메과이어(CB / 맨유) 구성 센터백 조합을 중심으로 나름 견고한 수비 퍼포먼스를 자랑 중. 유독 홈에서의 수비 퍼포먼스가 좋은 편이기에 클린 시트까지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핵심 대부분이 휴가 및 부상으로 인해 대표팀에 합류하지 못한 상황. 여전히 경쟁력있는 선수 구성을 갖췄기는 하나 조직력과 결정력 부분에서 다소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 상대를 압도하기는 어렵겠지만 선전 충분히 선전을 기대할 수 있는 환경이다.
헝가리
헝가리(피파 랭킹 40위 / 패승승패무) 예선 3경기 1승 1무 1패를 기록, 썩 좋은 행보는 아니다. 예선 첫 경기(vs 잉글랜드 / 1-0 승) 승리로 시작이 좋았으나 이후 두 경기 연속 승리하지 못하며 분위기가 좋지 않다. 특히, 서서히 불안감을 드러내고 있는 수비 라인은 후방 제어에 난항을 겪으며 실점을 피하지 못하는 중. 현 수비 퍼포먼스를 고려했을 때 실점을 피하기는 어렵다. 꾸준한 공격력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인상적인 부분. 예선 3경기 모두 득점에 성공하며 득점 생산에 큰 어려움이 없다. 모두 1골 득점으로 막강한 화력을 기대하기는 어려우나 측면을 통한 역습 전개와 소보즐라이(AMF / 라이프치히), 살라이(AMF / 프라이부르크), 잘라이(FW / 바젤) 구성 1-2선의 연계를 통해 상대 수비벽을 허무는데 큰 어려움이 없는 상황. 하지만, 유독 홈에서 견고한 수비력을 자랑하는 잉글랜드를 상대로 선전을 기대하기는 어려운 환경. 무득점에 그칠 것으로 전망한다.
6월15일 UEFA네이션스리그 잉글랜드 헝가리 결론
잉글랜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지난 맞대결에서 패배하기는 했으나 상대적으로 우세한 전력과 함께 홈 이점을 안고있는 일정이다. 유독 홈에서의 경기력이 좋은 편으로 홈 이점을 잘 챙기고 있다. 이들의 중원 구성은 ‘코어 장악’에 큰 어려움이 없으며 측면을 활용한 빠른 역습과 전방에서의 연계 플레이 등 다양한 공격 패턴을 갖춘 전력. 서서히 수비 불안감을 드러내고 있는 헝가리를 상대로 득점을 기대할 수 있을 것. 저득점 양상으로 전개될 공산이 높다. 언더(2.5 기준)와 함께 잉글랜드 승이 좋은 선택지로 보인다.
잉글랜드 승
2.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