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8일 K리그2 김포FC 부천FC 1995 국내 축구선수 정보
6월18일 K리그2 김포FC 부천FC 1995 국내 축구선수 정보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국내축구 시즌이 한창인데 아직도 수익내지 못하고 계십니까? 먹폴 가족방 전문가와 함께라면 수익보는 일 어렵지 않습니다^^~
6월18일 K리그2 김포FC 부천FC 1995 라인업
김포FC는 최근 5번의 홈경기에서 3패를 기록 중이다. 최근 5번의 홈경기 중 3경기에서 언더(2.5 기준) 양상을 기록했다. 부천FC는 최근 5번의 원정경기에서 승리가 없으며 최근 5번의 원정경기 중 4경기에서 언더(2.5 기준) 양상을 기록 중이다.
김포
김포(리그 9위 / 패패승무패) 최근 5경기 1승 1무 3패를 기록했다. 여전히 좋지 않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직전 경기(vs 경남 / 6-1 패) 대량 실점과 함께 처참히 패배하며 침체된 분위기. 핵심 수비 김태한(CB)의 이탈로 인해 균열이 생긴 수비 라인은 조직력 부분에서 문제점을 드러내고 있다. 전방에서부터의 적극적인 압박을 시도하고 있는 만큼 공수 간 간격이 벌어지면서 배후 공간이 쉽게 노출되고 있다는 점이 아쉬운 상황. 현 수비 퍼포먼스를 고려했을 때 결코 실점을 피하기는 어려운 환경이다. 긍정 요소는 존재한다. 최근 5경기 중 1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득점에 성공하며 꾸준한 공격력을 이어가는 중. 전방에서의 적극적인 압박과 수적 우위를 통한 빠른 역습이 득점으로 이어지는데 큰 어려움이 없는 상황. 하지만, 권민재(LW, 최근 4경기 1골 0도움) – 윤민호(FW, 최근 4경기 1골 0도움) – 손석용(RW, 최근 5경기 0골 0도움) 구성 1선 옵션들의 활약이 좋지만은 않다. 최대 1골정도의 만회 득점을 기대해 볼 수 있겠으나 무득점 가능성 또한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이다. 핵심 수비 김태한(CB)이 여전히 이탈 중인 상황. 라인을 높게 끌어올린 탓 배후 공간 노출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 수비 라인의 조직력 결여로 후방 제어가 전혀 이뤄지지 않는 중. 실점을 피하기는 어렵다.
부천
부천(리그 3위 / 패패승무패) 직전 경기(vs 안산 / 3-0 패) 패배로 무패 흐름이 끊기며 다시금 가라앉은 분위기. 특히, 근래 나름 조직적인 수비 운영으로 실점 최소화가 이뤄지고 있었으나 대량 실점을 허용했다는 점이 충격적인 부분. 선제 실점을 허용하게 되면서 득점을 위해 라인을 높게 끌어올렸고 곧이어 배후 공간 노출이 실점으로 이어졌다. 또한, 수비진의 느린 발로 인해 상대의 역습을 저지하는데 난항을 겪는 중. 현 수비 퍼포먼스를 고려했을 때 전방에서의 적극적인 압박과 빠른 템포의 역습을 시도하는 김포를 상대로 실점 가능성을 열어두어야 할 것이다. 득점은 충분히 기대할 수 있는 전력이다. 3-4-3 시스템을 기반으로 중원에서의 활발한 패스 네트워크를 앞세워 공격 전개가 원활하게 이뤄지는 중. 특히, 좌우 윙백 자원들의 적극적인 공격 가담으로 통해 전방으로의 볼 공급에 어려움이 없다. ‘핵심 1선’ 은나마니(FW, 최근 5경기 0골 0도움)가 부진에 시달리고 있으나 한지호(LW, 최근 5경기 0골 0도움), 아길라르(RW, 최근 5경기 0골 0도움) 등 측면 옵션들의 활약이 준수한 편. 배후 공간 노출과 함께 불안한 수비 퍼포먼스를 이어가고 있는 김포를 상대로 1∼2골 내외의 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6월18일 K리그2 김포FC 부천FC 1995 결론
부천의 승리를 예상한다. 직전 경기 패배로 분위기가 좋지 않은 상황. 이번 일정 승리를 통해 분위기 반전을 노릴 공산이 높다. 원정 불리를 안고있으나 상대적으로 우세한 전력을 갖춘 일정이다. 활발한 패스 트워크를 통한 공격 전개와 측면을 적극 활용한 빠른 역습이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는 만큼 배후 공간 노출이 잦은 김포를 상대로 충분히 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는 환경. 다만, 상대 김포 역시 꾸준한 공격력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실점 가능성을 열어두는 편이 좋다. 대량 득점 양상으로 전개될 것. 오버(2.5 기준)와 함께 부천 승이 좋은 선택지로 보인다.
부천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