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9일 MLB 뉴욕 메츠 밀워키 브루어스
6월29일 MLB 뉴욕 메츠 밀워키 브루어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6월29일 MLB 뉴욕 메츠 밀워키 브루어스 경기 프리뷰 살펴보기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피터슨이 6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4회 니모와 린도어의 홈런으로 리드를 잡았다. 5회에는 니모의 연타석 투런 홈런, 6회 평의 적시타에 이어 보결백의 투런 홈런이 이어지며 메츠가 7-2로 승리를 거뒀다. 2연패에서 탈출했다. 밀워키 선발 테헤란은 5.2이닝 7실점 투구를 하며 무너졌다. 타선에서는 8회 앤더슨의 2타점 적시타에 그치며 패해 2연승 행진이 중단됐다.
메츠
뉴욕메츠 (코다이 센가 23시즌 6승5패 3.52) 센가는 직전 경기였던 필라델피아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1이닝 동안 5피안타 3볼넷 6탈삼진 4실점 2자책 투구를 하며 5패째를 당했다. 피홈런은 없었지만 실책이 동반되며 실점이 늘어났고 결국 패전투수가 됐다. 위력적인 패스트볼에 일명 고스트볼이라고도 불리우는 각이 큰 포크볼을 구사하며 좋은 투구도 많이 나오고 있다. 하지만 고질적인 제구불안으로 인해 기복이 심한 피칭을 하고 있다. 그래도 홈에서는 2.52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원정보다는 안정된 투구를 하고 있다. 불펜은 드류 스미스가 연투를 했다.
밀워키
밀워키 (웨이드 마일리 23시즌 5승2패 2.91 / 23상대 1승 0.00) 마일리는 직전 경기였던 클리블랜드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6이닝 동안 3피안타 3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하며 5승째를 따냈다. 다시 한 번 안정감 있는 투구로 무실점 투구를 하며 비버와의 선발 맞대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부상으로 인해 많은 경기에 등판하지 못했었다. 한 달 여만에 부상에서 복귀해 두 경기에서 모두 무실점 투구를 하며 자기 역할을 다해주고 있다. 메츠를 상대로는 시즌 첫 경기에서 만나 홈에서 6이닝 동안 5피안타 3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하며 승리투수가 된 바 있다. 불펜은 스트젤렉키가 1.1이닝 31개의 투구수를 기록했다.
6월29일 MLB 뉴욕 메츠 밀워키 브루어스 결론
이번 경기 역시 메츠의 승리를 전망한다. 메츠 선발 센가는 기복이 있다. 그래도 홈에서는 2.52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좋은 투구를 하고 있다. 제구에 문제가 있지만 홈에서는 제구가 잘 되는 편이다. 제구만 되면 위력적인 패스트볼에 타자들이 좀처럼 정타를 때려내지 못하고 있는 포크볼을 통해 자기 역할은 충분히 해줄 수 있다. 밀워키 타선이 약한 것을 고려하면 퀄리티스타트 피칭 정도는 무난해 보인다. 물론 밀워키 선발 마일리가 까다로운 커터를 구사하는 투수여서 메츠 타선도 고전할 수 있다. 그러나 전날 경기에서 좋은 타격감을 보였고 알론소를 비롯해 홈런 타자들이 많아 흐름을 탈 경우 마일리를 일찍 무너뜨릴 가능성도 있다. 불펜도 메츠는 전날 완승을 거두며 핵심 불펜들을 아껴 필승조 운영에도 메츠는 문제가 없다. 메츠의 승리가 유력하다.
뉴욕 메츠 승
8.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