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일 K리그2 안산그리너스 FC안양 국내 프로축구
7월2일 K리그2 안산그리너스 FC안양 국내 프로축구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역시 장마답게 비가 많이오네요.. 축구도 우취 가능성이 있을 듯 합니다. 스포츠 가기 전 날씨 영향도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세요~~~~
7월2일 K리그2 안산그리너스 FC안양 국내축구 분석 종결
안산그리너스는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3패를 기록했으며 최근 5번의 홈 경기 중 3경기에서 오버(2.5 기준) 양상을 기록했다. FC안양은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2승을 기록 중이며 최근 5번의 원정에서 4경기 언더(2.5 기준) 양상을 기록 중이다.
안산
안산(리그 10위 / 무패승승패) 직전 경기(vs 충남아산 / 3-1 패) 패배로 연승 흐름이 끊기며 다시금 분위기가 가라앉았다. 이들의 수비 불안감은 여전한 상태다. 최근 5경기 중 3경기에서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했다. 후방 제어에 어려움을 겪는 중. 주축 수비수인 아스나위(RB)의 이탈과 더불어 수비 지역에서의 소극적인 대응과 역습을 통한 실점 빈도가 높은 상황. 현 수비 퍼포먼스를 고려했을 때 빠른 템포의 역습 전개를 시도하는 안양을 상대로 실점이 불가피한 환경이다. 꾸준한 공격력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위안 요소다. 최근 5경기 중 1 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득점에 성공했다. 4-2-3-1 시스템을 기반으로 나름대로의 연계 플레이를 통해 득점을 노리고 있다. 다만 ‘핵심 1선’ 까뇨뚜(FW, 최근 5경기 1골 2도움)의 높은 의존도는 여전하다. 이타적인 플레이의 최건주(LW, 최근 5경기 1골 0도움)가 나름 고군분투하고 있으나 기대만큼의 활약은 나오지 않고있다. 조직적인 수비 운영을 통해 후방 제어가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는 안양을 상대로 최대 1골 정도의 만회 득점에 그칠 것으로 전망한다. 주요 수비 자원인 아스나위(RB)가 여전히 이탈 중인 상황에 수비 지역에서의 대처가 미흡하다. 이로인해 실점이 발생한다. 안양을 상대로 실점이 불가피한 환경이다.
안양
안양(리그 4위 / 승패무승승) 기세가 상당하다. 리그 3경기 째 패배가 없으며 2연승으로 상승세의 흐름을 이어가는 중. 견고한 수비 조직을 바탕으로 앞서 치른 2경기 모두 클린 시트를 기록했다는 점이 인상적인 부분. 올 시즌 하위 전력들을 상대로 유독 견고한 수비를 이어가고 있기에 실점 최소화에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4-1-4-1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방에서의 수적 우위를 통한 활발한 패스 네트워크로 주도권 확보에 큰 어려움이 없다. 또한 좌우 측면을 활용한 빠른 템포의 역습 전개와 ‘핵심 1선’ 조나탄(FW, 최근 5경기 4골 0도움)의 이타적인 플레이와 개인 전술이 단연 돋보인다. 리그 3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하며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이어가는 중. 수비 지역에서의 대응이 허술해 실점 빈도가 높은 안산을 상대로 충분히 득점을 기대할 수 있는 환경이다. 핵심 수비 김형진(CB)이 여전히 이탈 중인 상황. 다만, 이창용(CB), 백동규(CB), 박종현(CB) 구성 3백 라인의 나름 견고한 수비 조직을 바탕으로 후방 제어에 큰 어려움이 없는 상황이다.
7월2일 K리그2 안산그리너스 FC안양 결론
안양의 승리를 예상한다. 원정 불리를 안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우세한 전력을 갖췄다. 리그 3경기 째 패배없이 흐름마저 좋다. 나름 견고한 수비 조직을 바탕으로 후방 제어가 확실하게 이뤄지고 있다. 다만, 꾸준한 공격력을 이어가고 있는 안산이기에 1골 정도의 실점 가능성은 열어두는 편이 좋을 것. 한편, 활발한 패스 네트워크를 통한 주도권 확보와 빠른 템포의 역습 전개 및 이타적인 플레이를 통해 득점 생산에 어려움이 없는 상황. 수비 불안감이 다분한 안산을 상대로 충분히 득점을 기대할 수 있는 환경이다. 오버(2.5 기준)와 함께 안양 승이 좋은 선택지로 보인다.
안양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