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0일 MLB 볼티모어 오리올스 LA다저스
7월20일 MLB 볼티모어 오리올스 LA다저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20일 MLB 볼티모어 오리올스 LA다저스 스포츠 전문 프리뷰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그로브가 5이닝 1실점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2회 헤이워드의 선제 쓰리런 홈런에 프리먼과 스미스의 적시타로 대거 5득점을 뽑아냈다. 7회에도 마르티네즈의 적시타 포함 4득점의 빅이닝을 만들며 다저스가 10-3으로 승리 2연승에 성공했다. 볼티모어 선발 웰스는 2회 난조를 보이며 2이닝 5실점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타선에서는 힉스가 2타점 활약을 해줬지만 불펜에서 추가 실점하며 결국 패해 2연패에 빠졌다.
볼티모어
볼티모어 (딘 크레머 23시즌 10승4패 4.59) 크레머는 직전 경기였던 마이애미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6이닝 동안 2피안타 2볼넷 8탈삼진 1실점 투구를 하며 10승째를 따냈다. 경기내내 안정감 있는 투구를 하며 1실점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했고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가끔 난타를 당하는 경기도 나오지만 그래도 9경기에서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선발로서 자기 역할을 충분히 해주고 있다. 다만 가운데 몰리는 실투도 종종 나오며 피홈런이 많은 편인데 최근 5경기에서 8개나 허용하고 있다. 홈에서는 5.07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원정보다 부진한 경기가 많았다. 불펜은 어빈이 4이닝 80개의 투구수를 기록했고 바우만이 연투를 했다.
LAD
LA다저스 (훌리오 유리아스 23시즌 7승5패 4.35) 유리아스는 직전 경기였던 메츠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6이닝 동안 1피안타 1볼넷 7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하며 7승째를 따냈다. 단 한 개의 피안타만 내주는 깔끔한 투구로 6이닝을 지우며 무실점 투구로 벌랜더와의 선발 맞대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부상 복귀전에서 캔자스시티 상대로 고전했지만 이후 두 경기에서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다시 안정을 찾아가고 있다. 다만 올 시즌 원정에서는 6.89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부진한 경기가 많이 나왔었다. 불펜은 알몬테가 연투를 했고 닉 로버트슨은 1.2이닝 32개의 투구수를 기록했다.
7월20일 MLB 볼티모어 오리올스 LA다저스 결론
이번 경기는 볼티모어의 승리를 전망한다. 볼티모어 선발 크레머는 다소 기복이 있지만 그래도 9번의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는등 자기 역할을 충분히 해주고 있다. 다저스 타선이 이번 시리즈에서 좋은 타격을 하기는 했다. 그러나 이미 위닝을 확보한 차원이고 낮 경기이기 때문에 타자들의 집중력이 떨어질 가능성이 얼마든지 있다. 불펜도 연패를 당하며 필승조가 충분한 휴식을 취한 상황이다. 물론 다저스 선발 유리아스가 최근 두 경기에서 모두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부상 복귀이후 빠르게 자기 페이스를 찾았다. 연패를 당한 볼티모어가 고전할 가능성이 있지만 유리아스의 경우 올 시즌에는 기복이 있다. 특히 원정에서는 6.89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부진한 투구를 하고 있다는 것을 감안해야 한다. 볼티모어가 연패를 당하기는 했지만 타선의 힘이 만만치 않다. 다저스 불펜은 확실히 이전보다 약화된 것이 사실이다. 볼티모어의 승리가 유력하다.
볼티모어 승
9.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