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1일 MLB 필라델피아 필리스 밀워키 브루어스
7월21일 MLB 필라델피아 필리스 밀워키 브루어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21일 MLB 필라델피아 필리스 밀워키 브루어스 경기 사전조사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콜린 레아가 5이닝 3실점 2자책 투구를 했다. 이후 불펜이 4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다. 타선에서는 2회 퍼킨스와 엘리치의 적시타로 3점을 선취했다. 동점이 된 상황에서 콘트레라스가 7회 와 9회 연타석 적시타를 때려내며 밀워키가 5-3으로 승리했다. 필라델피아 선발 산체스는 5이닝 3실점 자책 투구를 했다. 타선에서는 4회 카스테야노스의 홈런과 5회 슈와버의 2타점 적시타로 동점을 만들었다. 하지만 호프먼과 벨라티가 1실점씩 하며 결국 패해 4연승 행진이 중단됐다.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 (타이후안 워커 23시즌 11승3패 4.00 / 22상대 1패 6.00) 워커는 직전 경기였던 샌디에이고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4피안타 3볼넷 3탈삼진 2실점 투구를 하며 11승째를 따냈다. 긴 이닝을 소화하지는 못했지만 팀 타선의 지원을 받으며 승리를 챙겼다. 최근 등판했던 7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며 그 중 4경기에서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했다. 자기 역할을 충분히 해주고 있다. 특히 홈에서는 8경기 선발로 등판해 5승 무패 2.30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더 좋은 투구를 하고 있다. 밀워키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원정에서 한 차례 선발로 등판해 6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6피안타 3볼넷 3탈삼진 4실점 투구를 하며 패전 투수가 된 바 있다. 불펜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밀워키
밀워키 (코빈 번스 23시즌 8승5패 3.73 / 22상대 1패 2.08) 번스는 직전 경기였던 신시내티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6이닝 동안 2피안타 2볼넷 1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하며 8승째를 따냈다. 무려 13개의 탈삼진을 잡아내는 압도적인 투구를 하며 무실점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했다. 투수전 양상의 경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고전하는 경기들이 간간히 나오고 있지만 여전히 팀의 에이스다운 구위를 선보이고 있다. 필라델피아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홈에서 한 차례 선발로 등판해 4.1이닝 동안 3피안타 4볼넷 8탈삼진 3실점 1자책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된 바 있다. 불펜은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7월20일 MLB 필라델피아 필리스 밀워키 브루어스 결론
이번 경기 역시 밀워키의 승리를 전망한다. 밀워키 선발 번스는 지난 시즌에 비해 고전하는 경기가 올 시즌 많아졌다. 그래도 꾸준히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팀의 에이스다운 피칭을 이어나가고 있다. 필라델피아가 연승 행진이 끊겼고 타선의 타격감도 하락세에 있는만큼 퀄리티스타트 피칭은 무난해 보인다. 거기에 필승조도 모두 나설 수 있어 마운드 운영에 안정감이 있다. 물론 필라델피아 선발 워커도 최근 7연승 행진을 이어 나갈 정도로 좋은 투구를 하고 있다. 홈에서는 2.30의 평균자책점을 기록 중이라 밀워 키타선도 고전할 수 있다. 하지만 워커의 경우 실투가 종종 나와 장타로 연결되는 경우가 있고 이닝 소화력도 아주 뛰어난 투수는 아니다. 워커가 호투한다 해도 불펜의 안정감에서 아무래도 밀워키와는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다. 한 두 점차 승부라면 불펜의 안정감에서 앞서는 밀워키가 다시 한 번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밀워키의 승리가 유력하다.
밀워키 승
8.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