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4일 MLB 마이애미 말린스 콜로라도 로키스
7월24일 MLB 마이애미 말린스 콜로라도 로키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24일 MLB 마이애미 말린스 콜로라도 로키스 장마철 스포츠분석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체이스 앤더슨이 6이닝 3실점의 호투를 헀다. 타선에서는 0-3으로 뒤지던 7회 존스의 동점 쓰리런 홈런에 이어 9회에는 그리척의 역전 적시타가 터졌다. 결국 콜로라도가 4-3으로 승리 2연승에 성공했다. 마이애미 선발 쿠에토는 6회까지 무실점 투구를 했다. 타선에서는 2회 웬들과 5회 아래즈의 적시타에 솔레어의 희생타가 이어지며 3-0으로 앞서 나갔다. 하지만 7회 차고이스가 동점 홈런을 허용했다. 9회에는 스콧이 실점하며 결국 패해 8연패를 이어 나갔다.
마이애미
마이애미 (헤수스 루자르도 23시즌 8승5패 3.34 / 21상대 1패 12.15) 루자르도는 직전 경기였던 세인트루이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4이닝 동안 5피안타 3볼넷 2탈삼진 3실점 2자책 투구를 했다. 피홈런은 없었지만 실책까지 동반됐고 투구수가 많아지며 4이닝 소화에 그치고 말았다. 그래도 올 시즌 투구내용이 전반적으로 좋아졌다. 11번의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인상적인 투구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도 1.21의 평균자책점을 기록 중이다. 특히 올 시즌 홈에서는 2.43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호투하고 있다. 콜로라도를 상대로 선발로는 2021시즌 원정에서 한 차례 나서 4.2이닝 동안 7피안타 4볼넷 2탈삼진 7실점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된 바 있다. 불펜은 스콧은 1이닝 33개의 투구수를 기록했다.
콜로라도
콜로라도 (타이 블락 23시즌 13.1이닝 3실점 10자책) 블락이 시즌 처음으로 선발로 나선다. 올 시즌 내내 불펜으로만 나서기는 했지만 추격조 역할을 했었다. 때문에 3이닝까지 소화를 했었고 선발 경험도 많은 투수라 호투할 경우 길게 갈 가능성도 있다. 다만 올 시즌 7번 등판해 그중 5경기에서 실점하는 등 전반적으로 부진한 투구를 하고 있다. 블락이 부진할 경우 선발 로테이션을 소화하다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다시 불펜으로 자리 잡은 코너 시볼드가 롱맨으로 나설 가능성도 있다. 불펜은 다니엘 바드가 연투를 했다.
7월24일 MLB 마이애미 말린스 콜로라도 로키스 결론
이번 경기는 마이애미의 승리를 전망한다. 마이애미 선발 루자르도는 올 시즌 투구내용이 많이 좋아졌다. 11번의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도 1.21의 평균자책점을 기록 중이고 홈에서는 2.43의 평균자책점을 기록 중이다. 콜로라도가 연승을 거두기는 했지만 좌투수 상대로 약한 팀이라 다시 한 번 호투를 기대해 볼 만하다. 반면 콜로라도는 블락이 선발로 나서고 상황에 따라서는 불펜을 빨리 가동해 불펜데이처럼 마운드 운영할 것으로 보인다. 마이애미가 최악의 부진에 빠져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좌투수 상대로는 비교적 좋은 타격을 하고 있다. 블락은 올 시즌 부진한 투구가 이어지고 있는 투수다. 거기에 다니엘 바드가 연투를 한 점은 불펜이 약한 콜로라도에게는 불안요소가 될 수 있다. 마이애미의 승리가 유력하다.
마이애미 승
7.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