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6일 MLS 분석 인터마이애미 vs 필라델피아유니온 먹폴 픽스터 영

7월26일 해외축구 분석 인터마이애미 vs 필라델피아유니온 먹폴 픽스터 영

인터마이애미 vs 필라델피아유니온

오늘 분석해드릴 경기는 내일 펼쳐질 예정인 마이애미 vs 필라델피아유니온 의 맞대결 경기입니다. 먹폴 유튜브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시청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최근 흐름이 좋은 필라델피아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친 상태입니다. 확실한 공격진을 보유하고 있고, 수비 대처 또한 즉각적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6연패의 부진이 심각한 인터 마이애미가 저항할 힘이 없습니다. 하지만 인터 마이애미 빈공이 심각하기 때문에 필라델피아 단독 득점이 유력해보입니다. 필라델피아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인터마이애미

인터마이애미

지난 라운드 뉴 잉글랜드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0-5로 대패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리그 6연패를 기록하면서 부진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심지어 현재 지구 꼴찌입니다. 부진 탈출의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전력 차이와 최근 흐름 싸움에서 상대에 열세를 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승리 확률은 사실상 ‘0’에 가깝습니다. 부진의 주요인은 공격력 저하입니다. 연패 기간 단 1득점을 생산하는데 그쳤습니다. 로테이션 자원인 카란자(FW)는 올 시즌 무득점으로 침묵을 하고 있으며, 2선 자원과 측면 조합 마찬가지로 공격 가담에 불안요소를 내고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제 몫을 해주었던 G.이과인(FW, 최근 5경기 1골)마저 직전 경기에서 부상으로 교체 아웃되고 말았습니다. 몸 상태가 100%가 아닌 상황에서 출전을 장담하지 못합니다. 또 다시 무득점 경기를 펼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수비 조직이 좋은 것도 아닙니다. 올 시즌 리그 홈 경기 5경기에서 1무 5패를 기록하면서 승리가 없습니다. 원정 경기당 평균 1.0실점을 허용한데 반해, 홈에선 그 수치가 2.7점까지 상승합니다. 프레이(CB) 부상이 길어지고 있으며, 레르담(RB)마저 대표팀 차출로 결장을 하게 됩니다. 상대 공세를 버틸 힘이 없습니다. 대량 실점 위기를 유연하게 피하지 못할 것 입니다.

필라델피아유니온

필라델피아유니온

지난 라운드 올랜도 시티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1-2로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경기 내용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점유율은 정확히 50대50을 기록했으며, 슈팅 숫자는 18대5로 13개나 앞섰습니다. 현재 지구 3위로 꾸준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비슷한 기조가 이어진다고만 해도 상대에 일격을 당할 가능성은 낮아집니다. 전방 파괴력이 상당합니다. ‘주포’ 프르지빌코(FW, 최근 5경기 2골)가 지난 시즌 중반 부진을 뒤로하고 2경기 연속 득점을 적중했습니다. 2선 자원인 가즈다그(CAM, 최근 5경기 1도움)와 몬테이로(CAM, 최근 5경기 1골) 또한 출전 시간을 늘리면서 1선과 시너지를 늘리고 있습니다. 공격진 스쿼드 뎁스가 두텁기 때문에 경기가 풀리지 않았을 때 로테이션 자원으로 변화를 주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멀티 득점 이상의 다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 인터 마이애미 공격력은 최악인 상황입니다. 부담을 덜어내고 후방 라인을 형성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빡빡한 라인 간격을 유지하면서 상대 공세를 유연하게 막아내고 있습니다. 클린 시트 도전 또한 노려볼 수 있는 일정입니다.

필라델피아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