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4일 유로 분석 우크라이나 vs 잉글랜드 먹폴 픽스터 영

7월4일 새벽축구 분석 우크라이나 vs 잉글랜드 맛집 분석

우크라이나 vs 잉글랜드

주말인 내일도 유로 경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유로 경기 우크라이나 vs 잉글랜드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도 다양한 분석글을 작성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잉글랜드가 전력적인 우세를 앞세우면서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습니다. 전 포지션에 걸쳐 상대를 압도하고 있습니다. 수비 성과를 꾸준하게 내고 있으며, 공격 개선 역시 확실합니다. 우크라이나가 난전을 노리겠지만 전력적인 누수에 따른 스쿼드 약화, 불안한 뒷문이 선전 가능성을 낮추고 있습니다. 득점 저항 이상의 성과를 거두기 어려울 것 입니다. 잉글랜드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지난 16강전 경기에서 스웨덴과의 팽팽한 연장전 승부 끝에 2-1로 승리를 기록하면서 8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조 3위로 토너먼트 막차를 탔지만 끈질긴 경기 내용을 보여주면서 변수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 라운드 마찬가지로 일방적으로 무너지진 않을 것 입니다. 예상외로 공격 성과가 잘 터지고 있습니다. 로테이션 자원인 베세딘(FW)과 주브코프(FW)가 부상으로 출전을 장담할 수 없지만 기존 자원인 야렘추크(FW, 최근 5경기 3골 1도움)와 야르몰렌코(RW, 최근 5경기 4골 2도움)가 제 몫을 다 해주고 있습니다. 2선 자원과 호흡적인 측면도 좋기 때문에 1득점 정도는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비 안정감이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 조별 리그 포함 4경기에서 도합 6실점을 허용하였습니다. 주력 자원 포포프(CB)가 이탈하였으며 스리백이 상대 공격수와 일대일 마킹에서 열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결국 커버 플레이에 신경을 써야하며, 이것이 공간 노출로 이어지는 등 악순환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3선 미드필드진 압박 저하마저 두드러지고 있으며,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할 것 입니다.

잉글랜드

잉글랜드

지난 16강전 경기에서 독일과의 맞대결 경기에서 2-0로 승리를 기록하였습니다. 고전이 예상되었지만 후반전 공격 집중도를 높이면서 승기를 잡았습니다. 이번 상대에 비해 절대적인 전력적인 우세를 갖추고 있습니다. 승리 확률이 높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본선 4경기에서 전부 무실점에 그쳤습니다. 불안요소가 계속 이어졌지만 종국엔 클린 시트로 마무리했습니다. 현재 스쿼드 내 결장자가 없는 상황입니다. 스톤스(CB)와 매과이어(CB)가 후방 중심축을 담당하고 있으며, 워커(RB)와 쇼(LB)가 기민한 라인 컨트롤로 힘을 보태주고 있습니다. 심지어 포백과 스리백을 유연하게 바꿀 수 있는 역량이 선결되었습니다. 상대 전술 변화에 유연한 대처가 가능해보입니다. 대량 실점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합니다. 직전 경기에서 드디어 멀티 득점을 만들어낸 점이 긍정적 요소로 작용합니다. ‘주포’ 케인(FW, 최근 5경기 1골)이 전반전 최악의 활약을 뒤로하고 마수걸이 골을 터뜨렸으며, 윙 포워드 스털링(LW, 최근 5경기 3골)이 측면에서 상대 후방 라인을 흔들어주고 있습니다. 이외 자원의 공격 가담과 전방 압박이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또 다시 멀티 득점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