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5일 MLB 신시내티 레즈 뉴욕메츠 해외 프로야구 일정
7월5일 MLB 신시내티 레즈 뉴욕메츠 해외 프로야구 일정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뜨거운 날씨에 밖에 서있기만 해도 녹아버리는 기분이에요.. 다들 더위 조심하시길 바라고 또 바라겠습니다..^^
7월5일 MLB 신시내티 레즈 뉴욕메츠 메이저리그 현황
신시내티는 전날 벌어졌던 애틀랜타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 카스티요가 7이닝 1실점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0-1로 뒤지던 8회 레이놀즈와 드루리의 적시타로 역전에 성공했었다. 이후 마무리로 나선 스트릭랜드가 오주나와 해리스 2세에게 홈런을 허용하며 다시 동점이 됐다. 9회말 알모라 주니어의 끝내기 안타가 나오며 4-3으로 승리했다. 4연패에서 탈출하며 1승2패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메츠는 전날 벌어졌던 텍사스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 카라스코가 5.2이닝 1실점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1회 마르테의 홈런에 이어 1-1로 승리 2승1패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신시내티
신시내티(헌터 그린 22시즌 3승9패 5.72) 그린은 직전 경기였던 컵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4이닝 동안 2피안타 2볼넷 5탈삼진 3실점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피홈런은 없었고 많은 주자를 내보낸 것도 아니었다. 하지만 위기를 넘기지 못하고 3실점하며 4이닝만 소화하고 마운드를 내려왔다. 100마일이 넘는 빠른볼을 쉽게 구사하지만 커맨드가 좋지 못해 가운데 들어오는 볼들이 많다.피홈런을 많이 허용하며 고전하는 경기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무래도 아직까지 루키 신분이다 보니 경기 운영 능력 면에서도 아쉬움은 분명있다.
뉴욕 메츠
뉴욕메츠(타이후안 워커 22시즌 6승2패 2.72) 워커는 직전 경기였던 휴스턴과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7.1이닝동안 4피안타 2볼넷 3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했다. 비록 승리투수가 되지는 못했지만 안정감 있는 투구를 하며 휴스턴의 강타선을 상대로 무실점 투구를 했다. 최근 네 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안정감 있는 피칭을 하고있다. 구위도 괜찮은 편이고 볼끝도 좋은 투수로 종종 커맨드가 흔들리는 모습도 있다. 홈에 비해 원정 성적은 조금 떨어지지만 그래도 3.30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다.
7월5일 MLB 신시내티 레즈 뉴욕메츠 결론
이번 경기는 메츠의 승리를 추천한다. 메츠 선발 워커는 최근 네 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안정감 있는 피칭을 하고있다. 홈에 비해 원정 성적이 조금 떨어지는 편이지만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는다. 상대하는 신시내티 타선이 약해 컨디션만 나쁘지 않다면 자기 역할은 충분히 기대해 볼 만하다. 반면 신시내티 선발 헌터 그린은 100마일이 넘는 빠른볼을 구사함에도 불구하고 커맨드가 좋지 못해 아쉬운 투구를 하고 있다. 피홈런도 많고 고비를 넘지 못하고 있다. 메츠 타선이 폭발적이라고 보기는 어렵지만 한방을 가진 타자들이 타선에 즐비해 있다. 헌터 그린의 실투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메츠의 승리가 유력하다.
뉴욕메츠 승
9.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