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7일 K리그 제주유나이티드FC 대구FC 국내축구 일정
7월7일 K리그 제주유나이티드FC 대구FC 국내축구 일정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7일 K리그 제주유나이티드FC 대구FC 날씨 예보 및 경기력 분석
제주 유나이티드FC는 리그 5경기 연속 승리하지 못했다. 울산 상대로 FA컵에서 승리하며 4강 진출에 성공하긴 했다. 하지만 체력적인 부담이 커지면서 전북 원정에서 졸전 끝에 0-2로 패했다. 대구FC의 행보도 아쉽다. 리그 최하위 수원 삼성을 상대로 안방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다. 홈 무패 기록은 유지했으나 수원을 상대로 종료 직전 간 신히 득점을 터뜨리며 승점 1점을 가져왔다.
제주
선수들이 지친 모습이 역력하다. 주요 선수들의 부상이 많은 제주는 전북의 속공을 따라가지 못하면서 2골을 실점했다. 이창민의 입대와 최영준, 구자철 등의 부상으로 중원에 문제가 생겼다. 김봉수, 이기혁 등 중앙 미드필더로 출전하는 선수들의 체력 부담이 커지면서 경기력이 떨어진 모습이다. 미드필더에서 조직력이 무너지는 동시에 안현범의 부상으로 측면 경쟁력을 상실한 제주다. 그렇다고 화력이 좋은 편도 아니다. 유리나 헤이스 등의 퍼포먼스가 나쁘진 않다. 다만 제주는 공식전 5경기 연속 멀티 득점에 실패하며 화력이 아쉽다.
대구
홍정운이 예상보다 빠르게 돌아왔지만 에드가가 빠지면서 공격의 완성도가 아쉽다. 결국 세징야가 득점을 해결하면서 승점을 챙겼지만 에드가가 다음 라운드에 복귀한다. 때문에 제로톱 형태의 역습 전술을 사용해야 하는 대구는 제주의 수비를 제대로 공략하기 어려울 것이다. 이번 라운드 역시 어렵다. 조진우와 황재원이 경고 누적으로 빠진다. 수비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들이다. 고정적인 선발 라인업을 사용하는 대구에게 주전 3명의 부재는 상당히 큰 타격이다.
7월7일 K리그 제주유나이티드FC 대구FC 결론
양 팀 모두 승리가 절실하다. 하지만 대구의 원정 경기는 불안하다. 원정 3연패에 빠진 대구는 황재원을 잃었다. 에드가의 부상으로 역습 위주로 경기를 풀어가는 대구는 황재원이 빠지게 되면서 측면 경쟁력이 약화된 상태다. 구자철과 안현범 등이 빠진 제주도 문제다. 그러나 감독의 역량 차이와 전술적인 유연함 때문에 이 경기는 제주가 유리하다. 제주의 공격진은 지공 상황에서 득점을 만들 수 있으며 주중 경기가 없었다 때문에 제주의 경기력 발전이 기대된다. 제주의 승리를 예상한다.
제주 승
2.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