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8일 K리그2 천안시티FC 서울이랜드FC 상대전적 비교
7월8일 K리그2 천안시티FC 서울이랜드FC 상대전적 비교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8일 K리그2 천안시티FC 서울이랜드FC 날씨 예보 및 경기력 분석
충북청주 (대한민국 2부 11위 / 패승승무무) 최근 리그 4경기에서 패배가 없다. 올 시즌 들어 가장 좋은 흐름 속에 있는 것이 팩트다. 경기 초반 집중력이 눈부셨다. 최근 4경기 중 3경기에서 경기 시작 20분 안에 선제 득점을 잡아냈다. 안양 (대한민국 2부 4위 / 승승무승패) 최근 리그 6경기에서 3승 2무 1패다. 나름 괜찮은 성적이지만 순위 경쟁자 경남에게 패배를 당한 것이 아쉬웠다. 반드시 반전의 발판을 마련 해야하는 순간이다.
천안
기본적으로 객관적인 전력이 떨어지는 팀이기에 선제 득점의 중요성은 긴 설명이 필요하지 않다. 분명한 플러스 요인이다. 그럼에도 공격력에 대한 고민은 여전하다. 리그 경기당 평균 점유율이 45.2%(리그 13위)에 그치고 있다. 슈팅도 경기당 평균 9.5개(리그 11위)를 시도하는데 머물렀다. 조르지(FW)와 피터(AMC) 등 외국인 선수들의 집중력은 우수하지만 이들을 지원할 국내 선수들의 힘이 들쑥 날쑥하다. 원정보다 홈에서 득점력이 저조하다는 사실도 고민거리다.
이랜드
믿을 구석은 역시 공격 라인이다. 안드리고(AMC)와 박재용(FW), 주현우(DR) 등이 엮어내는 공격 패턴은 과감하고 정교하다. 김정현(DMC)의 중거리 슈팅 능력도 언제나 흐름을 뒤바꿀 수 있는 요소다. 무엇보다 원정에서 강하다. 올 시즌 리그 원정 8경기에서 5승 2무 1패를 기록했다. 역전승도 3번이나 기록했다. 절대로 간과할 수 없는 부분이다. 상기했듯이 이번 경기는 홈에서 약한 충북청주와 만난다. 안양에게 넓은 길이 열려 있다고 표현해도 무리가 아닌 이유다.
7월8일 K리그2 천안시티FC 서울이랜드FC 결론
안양 승리를 전망한다. 안양은 강한 팀이다. 상위권 팀과 승부에서는 고전하지만 중하위권 레벨의 클럽과 경기에서는 여지없이 승점을 가져왔다. 안양이 상위권에서 추락하지 않고 버티는 원동력이다. 반면 충북청주는 상위권 팀에게 단 한 번도 승리한 적이 없다. 두 팀의 차이는 명백하다. 안양이 2골 차 이상의 승리를 거둬도 전혀 이상한 것이 없는 경기다. 충북청주는 나름의 수비력을 갖추고 있다. 다만 꾸준함이 떨어진다. 이런 팀이 리그에서도 손꼽히는 공격력을 자랑하는 안양을 만났다. 수비적으로 매우 고전할 가능성이 크다는 의미다. 안양은 경기력과 별개로 수비에서 잔실수를 자주 범하는 팀이다. 즉, 양 쪽 모두 수비진의 신뢰도가 높지 않다는 의미다. 이런 경기는 으레 많은 골이 터지곤 해왔다는 사실을 고려해야 한다.
안양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