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6일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 노팅엄포레스트FC
8월26일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 노팅엄 포레스트FC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국내 스포츠나 해외 스포츠를 분석하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한 풀이와 해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가족방에서는 더욱 상세한 분석과 예측분석 결과 방향까지 알려드리고 있으니 참여하셔서 많은 것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8월26일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 노팅엄 포레스트FC 스타트 라인업
최근 4경기 맞대결 전적은 맨유가 4승 0무 0패로 우위에 있다. 맨유, 이번 시즌 홈 성적은 1전 1승 0무 0패로 무실점 비율 100%, 무득점 비율 0%다. 노팅엄,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은 1전 0승 0무 1패로 무실점 비율 0%, 무득점 비율 0%다.
맨유
맨유 (잉글랜드 1부 12위 / 패승무승패) 토트넘의 달라진 경기력을 극복하지 못하고 0-2로 패배를 내주고 말았다. 후반전에는 토트넘의 중원에 맨유가 힘을 전혀 쓰지 못하는 등 경기력에서 완전히 완패했다고 봐도 무방했던 최악의 매치. 특히 중원에서의 문제가 꽤 심각하다. 마운트 – 카세미루 – 브페의 조합에 대한 역할 분담이 하나도 되어있지 않은 상황이다. 리그에서의 결과도 그렇게 좋지 않은 상태. 특히 마운트-브페가 모두 공격적인 롤이라 수비를 카세미루 홀로 지탱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이 중론이다. 물론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전술이라 공격진에서 성과를 내면 좋겠지만 공격력이 전혀 올라오고 있는 상황은 아니다. 울브스전에서도 바란(CB)의 골로 겨우 신승을 했을 뿐 공격적인 찬스는 오히려 울브스가 더 많았을 정도. 회일룬이 아직 부상이지만 래시포드(FW) 톱-가르나초(LW) 선발은 한계에 다다른 듯한 상태. 특히 노팅엄이 극단적으로 라인을 내리고 공간을 잘 내주지 않으려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섬세함 보다는 기동성에 장점이 있는 두 선수가 뭔가를 만들어내기는 어려운 환경이다.
노팅엄F
노팅엄 (잉글랜드 1부 10위 / 패패무패승) 쉐필드를 잡아내면서 리그 첫 승리를 거두는 모습. 오랜만에 1부로 올라온 쉐필드에게 EPL 무대의 쓴맛을 보여주었다고 볼 수 있던 경기였다. 쉐필드에게도 점유율이 5:5였을 정도로 점유율에 집착하는 팀은 아니다. 되려 아스날이나 맨유 같은 강호들을 상대로는 점유율을 8할 이상 내주는 경우도 허다한 상태. 실제로 1라운드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노팅엄의 점유율은 22%에 불과했다. 일단 극단적으로 수비에 집중하면서 화이트(MF)를 통한 역습을 가하는 것이 노팅엄의 플랜. 다만 경기가 안풀리면 경기가 ‘뻥축’으로 변하게 되는 단점은 있다. 지난 경기에서도 2골이 모두 헤더로 나왔고 지난 시즌 후반에도 세트피스 스로인을 이용해 박스를 단순하게 타격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편. 역습 상황에서 맨유 카세미루에게 부하가 일어나고 있는 환경을 이용해 볼 여지가 없다고 하지는 않겠지만 카세미루는 역습을 일대일 기량으로 홀로 쓸어담기도 하는 자원이다.
8월26일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 노팅엄 포레스트FC 결론
맨유의 승리를 점쳐보기는 하겠다. 노팅엄이 극단적으로 라인을 내리고 역습 한 방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다. 일단 맨유가 점유율을 잡는 경우에는 문제가 되는 중원 조합도 공격적으로는 어느 정도 조합을 찾을 수 있을 듯. 물론 섬세함이 부족한 공격진의 성향은 맨유의 아킬레스 건이다. 실제로 득점력도 올라온 상황은 아니다. 다득점 양상으로 가기에는 어려울 듯.
맨유 승
2.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