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6일 EFL 분석 뉴캐슬 vs 번리 먹폴 픽스터 영

8월26일 축구 분석 뉴캐슬 vs 번리 놀라운 분석 살펴보기

뉴캐슬 vs 번리

내일도 다양하고 많은 축구 경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일 펼쳐지는 뉴캐슬 vs 번리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도 다양한 분석글을 작성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뉴캐슬이 홈의 이점을 앞세우면서 상대를 몰아칠 것 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낮은 수준의 공격진 파괴력을 가지고 있으며, 부상 여파가 녹록지 않습니다. 번리가 작정하고 라인을 내리면서 상대 강공을 유연하게 제어하고 있습니다. 90분 내 승부가 갈리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승부, 언더를 추천드립니다.

뉴캐슬

뉴캐슬

이전 리그 경기 아스톤빌라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0-2로 완패했습니다. 점유율은 높게 가져갔지만 후방에서 볼을 돌리면서 얻은 결과입니다. 일격 한 번 제대로 가하지 못하고 무너져버렸습니다. 시즌 초반 2연패를 기록하면서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선전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공격 약점이 뚜렷합니다. 보통 5-3-2 포메이션을 활용하면서 후방 라인에 힘을 과도하게 집중하고 있습니다. 결국 윌슨(FW, 최근 5경기 3골)과 생 막시맹(LW, 최근 5경기 1도움) 개인 기량에 의존하는 공격에 지나지 않습니다. 후술하겠지만 번리 또한 라인을 촘촘하게 쌓으면서 상대 공격이 속도를 쉽게 활용하지 못하게 합니다. 상대 수비를 뚫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습니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비춰지는 이유입니다. 수비 또한 흔들립니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두브라브카(GK) 골키퍼가 2~3주 회복 기간이 필요하다고 밝혔으며, 세커드 골키퍼 달로우(GK)까지 코로나19 여파로 이번 경기 결장할 것 입니다. 여기에 주력 자원인 덤멧(LB) 또한 출전이 미지수입니다. 아무리 수비 숫자를 늘린다고 하더라도 큰 힘을 내기 어렵습니다. 1~2실점 허용은 열어두는 편이 낫습니다.

번리

번리

뉴캐슬과 마찬가지로 리그 2연패를 기록하면서 시즌 출발이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1라운드는 1-2 석패를 당했고, 이전 경기는 ‘강호’ 리버풀에 0-2로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보다 전력이 떨어지는 뉴캐슬과의 맞대결에서는 무너지지 않을 것 입니다. 작정하고 수비적으로 나섭니다. 포백 라인과 윗선의 4명의 미드필더가 ‘두 줄 수비’를 만들어내면서 상대를 압박하고 있습니다. 선수 개개인 기량이 이미 갖춰져 있으며, 조직적인 움직임 또한 인상적입니다. 클린 시트 달성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문제는 공격입니다. 최전방 공격수 우드(FW, 최근 5경기 1골) 체력적인 부담이 늘어난 상황에서 마땅히 다른 선택지를 활용할 수 없습니다. 주중 경기에서 그가 풀타임 소화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설상가상으로 로테이션 자원인 비드라(FW)까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1득점 생산도 가능할지는 미지수입니다.

무승부, 언더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