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8일 해축 분석 아스톤빌라 vs 브랜트퍼드 적중 분석
오늘 분석해드릴 경기는 내일 펼쳐지는 아스톤빌라 vs 브랜트퍼드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유튜브에도 찾아오셔서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홈의 이점과 전력적인 우세를 갖춘 아스톤 빌라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친 상태입니다. 리그 개막 전 패배 이후, 연승을 달리면서 팀 분위기를 급격하게 끌어 올렸으며, 상당히 안정적인 공·수 밸런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초반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브렌트포드가 난전을 노리지만 보다 높은 수준의 팀과의 맞대결에서 선전하기엔 안정성이 부족합니다. 아스톤빌라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아스톤빌라
이전 라운드 뉴캐슬과의 맞대결 경기에서 2-0로 승리를 따내면서 1라운드 충격패를 만회했습니다. 이전 주중 경기였던 컵 대회에서도 로테이션을 적극 활용하고서도 6-0 대승을 따냈습니다. 팀 전반적인 분위기가 올라온 상태입니다. 승점 확보에 있어 애로가 없습니다. 공격진 무게감이 좋습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기존 ‘주포’였던 왓킨스(FW, 최근 5경기 3골) 복귀까진 1달여가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올 시즌 이적생 잉스(FW, 최근 5경기 3골)가 2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하는 등, 물오른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상당히 탄탄한 체격을 가졌음에도 상대 배후 공간을 끊임없이 괴롭히는 활동량과 스피드 또한 좋습니다. 그의 화력이 그대로 구현된다면 1~2득점 생산은 어렵지 않을 것 입니다. 수비 또한 안정감을 찾은 모습입니다. 앞선 공식경기 2경기를 전부 클린 시트를 기록했습니다. 마르티네즈(GK) 골키퍼가 최후방에서 진두지휘하고, 타겟-밍스-콘사-캐쉬로 이어지는 포백이 라인을 촘촘하게 세우면서 상대 공세를 유연하게 막아내고 있습니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것 입니다.
브랜트퍼드
이전 리그 개막전 아스날을 꺾어내는 이변을 연출하더니 크리스탈 팰리스와 무승부를 기록하고, 리그 컵 경기에서 다시 승리를 따내면서 초반 매서운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물론 전력이 떨어진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지만 흐름 자체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저항 자체는 충분합니다. 많이 뛰는 축구를 구사하면서 공격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윗선에서 강한 압박에 들어가면서 상대 수비 실수를 유도하고 있으며, 윙백 조합인 헨리(LWB)-카노스(RWB) 조합이 왕성한 오버래핑을 통해 수적 우세를 가져갑니다. 1선의 음보이모(FW, 최근 5경기 1골)와 토니(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 또한 결정력이 뛰어난 선수이기에 일단 많이 뛰면서 상대 수비를 무너뜨리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후 찬스를 득점으로 해결하면서 실리적인 결과물을 내고 있습니다. 무득점에 그칠 경기는 아닐 것 입니다. 하지만 그 이상의 수비 불안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스리백의 대인 마킹과 후방 라인 형성엔 잡음이 없는 상태입니다. 상당히 공격적으로 올라간 윙백 조합이 수비 가담 타이밍에 있어 잡음을 내면서 도리어 상대에게 찬스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개선점을 찾지 못한다면 또 비슷한 문제를 노출하면서 무너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1~2실점 허용은 열어둬야 합니다.
아스톤빌라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