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9일 세리에A 스포티바 살레르니타나 우디네세 칼초
8월29일 세리에A 스포티바 살레르니타나 우디네세 칼초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국내 스포츠나 해외 스포츠를 분석하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한 풀이와 해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가족방에서는 더욱 상세한 분석과 예측분석 결과 방향까지 알려드리고 있으니 참여하셔서 많은 것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8월29일 세리에A 스포티바 살레르니타나 우디네세 칼초 프리뷰
최근 5경기 맞대결 전적은 살레르니타나가 2승 1무 1패로 앞서있는 상태다. 살레르니타나, 우디네세 양 팀 모두 이번 시즌 홈, 원정 전적이 없는 상태다. 스포티바 살레르니타나 (이탈리아 1부 12위 / 무승패승무) 로마와 2-2 무승부를 거두었다. 물론 살레르니타나에게 운이 좀 따랐다고 할 수 있는 매치였다. 우디네세 칼초 (이탈리아 1부 19위 / 승승패승패) 유벤투스에게 0-3으로 패배. 2분만에 선제골을 허용하자 상당히 피치를 올린 상황이었다.
살레르니타나
상대 에이스인 디발라 – 펠레그리니가 모두 징계로 빠진 상황이었다. 감독인 무리뉴도 지난 경기 징계로 벤치에 앉을 수 없는 상황이었다. 다만 상대가 공격적으로 나왔을 경우 칸드레바(MF / 지난 경기 2골)를 이용한 역습은 확실한 무기가 될 수 있다는 것은 증명했다. 무리뉴 감독 대신 해당 경기를 지휘한 콘티는 2공미를 쓰는 상당히 공격적인 포메이션을 들고 나왔다. 상대 원볼란치에게 수비적인 부하가 심한 상황을 놓치지 않았다고 할 수 있었다. 일단 우디네세가 중원에서의 힘이 아주 약한 팀은 아니고 골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빈도도 높다.살레르니타나가 지난 시즌 생존했던 시기에 보여주었던 수비력만 잘 유지된다면 이변을 가져올 가능성도 충분하다.
우디네세
데울로페우(FW)가 없는 공격진은 전혀 효율성을 보여주지 못했고 결국 추가 실점을 2골 더 내주면서 그대로 무너졌다. 사실 올시즌에는 지난 시즌 보여주었던 초반 돌풍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지난 시즌 에이스였던 베카오 – 우도지(DF)가 모두 팀을 떠났다. 데울로페우(FW)도 부상으로 인해서 결장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 상태. 지난 시즌 썼던 3-5-2 전술을 그대로 가져오고는 있지만 구성원의 차이가 상당히 큰 상황이라는 점은 명백하다. 공격에서의 문제는 토뱅(FW)이 데울로페우의 역할을 전혀 해주지 못하고 있다는 것. 베투(FW)의 경우 자기 스스로 뭔가를 만들어내는 특징을 가진 유형은 아니다. 세컨 스트라이커의 지원이 필수. 다만 지난 경기에서 토뱅이 창출한 찬스는 하나도 없었다. 결국 베투가 6개의 찬스를 만들어내면서 분전하기는 했지만 정작 베투가 기록한 슛은 하나도 없었다.
8월29일 세리에A 스포티바 살레르니타나 우디네세 칼초 결론
살레르니타나가 이변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일단 공격적으로 상대가 나섰을 때 역습이 꽤 괜찮다는 것을 지난 로마전에서 증명한 상태. 지난 경기에서 로마의 공격적인 플레이에 수비가 다소 아쉬웠다. 하지만 우디네세의 공세는 지난 시즌에 비해서는 약해진 상황으로 보는 것이 옳다. 살레르니타나의 지난 시즌 잔류 비결은 수비에 있기도 했다.
살레르니타나 승
2.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