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2일 올림픽축구 분석 브라질 vs 독일 먹폴 픽스터 영

7월22일 축구 분석 브라질 vs 독일 기도 분석글 살펴보기

브라질 vs 독일

오늘은 기대되는 경기인 내일 펼쳐질 브라질 vs 독일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유튜브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시청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근소한 전력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는 브라질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습니다. 공·수에 있어 유수의 선수들이 대거 합류했기 때문에 주도권을 잡는데 큰 무리가 없을 것 입니다. 독일이 끈적한 경기력으로 난전을 노리겠지만 스쿼드의 열세와 중원 라인 경쟁력 약화가 발목을 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브라질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브라질

브라질

이번 대회를 앞두고 명단에 힘을 쏟았습니다. 빅리그에서 활약하는 다수의 선수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죽음의 조’지만 이번 라운드만 잘 처리하면 코트디부아르와 사우디아라비아는 충분히 해볼만한 팀입니다. 전력을 다해 상대를 공략할 것 예정입니다. 우선 공격진이 화려합니다. 안토니(RW, 최근 5경기 1골)와 쿠냐(LW, 최근 5경기 2골 1도움) 등 측면 조합들이 과감한 공격 가담을 해주면서 측면과 중앙에 영향력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돌파뿐만 아니라 결정력 부분에서도 강점이 충분한 선수들입니다. 여기에 2선 라인의 유연한 공격 전개와 전환까지 더해지고 있습니다. 1~2득점 생산엔 차질이 없을 것 입니다. 후방 라인도 탄탄합니다. 와일드 카드로 뽑힌 알베스(RB)가 관록을 앞세우면서 수비 조직력을 다지고, 카를로스(CB)와 니뇨(CB)가 후방 중심축을 담당해주고 있습니다. 마갈량이스(CB) 낙마가 아쉽긴하지만 3선 라인의 무게감 또한 좋기 때문에 큰 약점은 아닙니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것 입니다.

독일

독일

선수 네임 벨류 자체는 브라질에 비해 떨어집니다. 와일드 카드 또한 아르놀트(CDM)와 크루제(CAM), 아미리(CM)로 무게감이 아쉬운 상태입니다. 그러나 대부분 분데스리가서 뛰는 선수들로 명단을 꾸렸기 때문에 조직력이 뛰어납니다. 일방적으로 무너질 경기는 아니라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수비 조직력이 상당합니다. 지난 시즌 맹활약한 슐로터백(CB)과 피에퍼(CB) 등이 센터백 라인을 형성하면서 상대 공세를 막아내고 있습니다. 풀백 조합과 미드필드진 또한 치밀한 수비 가담으로 위기를 유연하게 넘기고 있습니다. 물론 상대 공세에 따른 1~2실점 허용은 면하기 어렵겠지만 그 이상의 대량 실점을 허용할 가능성은 낮습니다. 하지만 지난 대회였던 2016 리우 올림픽에서 연장전까지의 팽팽한 접전 끝에 패배를 기록한 기억이 있습니다. 당시 경기에서 상대가 작정하고 중앙 라인을 두텁게 하고 나오자 독일이 쉽게 뚫어내지 못했습니다. 브라질이 이번 경기에서도 비슷한 경기력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크루제가 중앙에서 유연한 탈압박을 보여주면서 라인을 끊어내지 못한다면 답답한 흐름을 보여줄 것 입니다. 저득점 생산에 그쳐도 이상하지 않을 것 입니다.

브라질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5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