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vs 남아공
일본 vs 남아공 올림픽 축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코로나가 4단계로 격상되면서 일상생활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되었습니다. 모두 한 마음으로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길 바라면서 생활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일본 vs 남아공의 이번 경기는 일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일본
무관중 운영으로 인해 관중이 들어오지 못하지만 홈에서 운영되는 만큼 연습 시간과 코로나 검사 등 확실히 이득이 되는 부분이 많은 일본입니다. 선수 구성 역시 해외파들을 다수 소집하면서 공수 모두 탄탄한 전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대회 직전 펼친 스페인과의 경기에서도 비록 평가전이긴 하지만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수준 높은 축구를 선보인바 있습니다. 특히, 쿠보나 도안 같은 선수들은 전진성이 뛰어나고 조직적인 축구가 가능한 만큼 이번 경기 홈의 이점 우위를 통해 압도적인 경기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아공
지난 대회 조별 리그 탈락의 아픔을 만회해야 하지만 일본에 입국하자마자 악재가 발생했습니다. 영상 분석관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모냐네, 말라치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경기에 나설 수 없게 됐습니다. 두 선수는 팀의 핵심을 담당하고 있는 가운데 경기가 강행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해지면서 이번 경기 뚜렷한 열세에 놓이게 됐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일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남아공은 주축 자원 두명을 잃어버린 가운데 경기 전 코로나 검사로 인해 추가 확진자가 나올 수 있는 상황입니다. 일본은 이에 대한 위험도도 없는데다 탄탄한 전력을 자랑하는 만큼 이번 경기를 무난하게 승리를 챙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론, 일본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