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일 KBO 분석 한화 vs 삼성 먹폴 픽스터 망동

한화 vs 삼성

한화 vs 삼성

한화 vs 삼성 KBO 야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어느덧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찾아오는 듯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시기에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한화 vs 삼성의 이번 경기는 삼성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한화

한화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김민우가 등판하게 됩니다. 지난 NC와의 대결에서 3.2이닝 3실점으로 부진했고 패전투수가 되었습니다. 올림픽때 많이 던졌기 때문에 아직 피로도가 상당한 듯 보였습니다. 직구가 날려서 들어가는 경우가 꽤 있었고, 직구 평균구속이 139km로 5월 이후 가장 나빴습니다. 직구 구위가 돌아와야만 스플리터를 활용해서 좋은 투구를 할 수 있는데 지금의 직구 구속이라면 아무래도 긴 이닝을 소화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기록상 삼성을 상대로는 두 시즌 연속으로 활약이 괜찮지만 지금의 직구 구위라면 이번 경기도 초반에 고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삼성

삼성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백정현이 등판하게 됩니다. 지난 두산과의 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지난 5월 26일 이후로 6연승 중이고, 6연승 기간동안 2자책점 이상을 기록한 경기가 없습니다. 실투가 거의 없고 6월 이후로는 51.1이닝동안 피홈런이 2개밖에 없습니다. 직구 구속이 140km가 채 안되는 상황에서도 직구, 슬라이더, 체인지업이 모두 잘 들어가고 있고, 그 중 슬라이더, 체인지업은 피안타율이 2할을 넘긴 적이 거의 없습니다. 이전처럼 직구만 많이 던지는 선수가 아니기 때문에 타자들이 파악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 입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삼성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지난 경기는 삼성의 타자들이 킹험의 투구에 눌려서 많은 출루를 하지 못했지만, 이번 경기는 다를 것 입니다. 김민우는 지난 맞대결에서도 박해민, 구자욱, 피렐라 1~3번 타자들을 상대로 고전했었고, 지금의 구속, 구위라면 지난 경기보다 성적이 나쁠 확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결론, 삼성 승리.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