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 V리그 분석 한국도로공사 vs GS칼텍스 먹폴 픽스터 망동

한국도로공사 vs GS칼텍스

한국도로공사 vs GS칼텍스

한국도로공사 vs GS칼텍스 V리그 배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먹폴 가족여러분~ 한파에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기실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한국도로공사 vs GS칼텍스의 이번 경기는 GS칼텍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한국도로공사

한국도로공사

한국도로공사는 직전 페퍼저축은행과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0으로 승리하며 2연승에 성공했습니다. 1세트 박정아와 켈시의 쌍포가 터지며 세트 중반 18-12로 앞서다가 이현의 서브에 리시브 라인이 흔들리며 동점을 허용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켈시의 공격으로 흐름을 끊고 1세트를 따낸 이후 2,3세트도 큰 차이를 보이며 승리했습니다. 다만, 전새얀의 리시브가 약하다보니 계속해서 불안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GS칼텍스

GS칼텍스

GS칼텍스는 직전 IBK기업은행과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1로 승리하며 시즌 3승을 따냈습니다. 2세트 상대의 블로킹에 공격이 연이어 걸리며 한 세트를 내주기는 했지만 공격력에서 확실한 우세를 보이며 승리를 거뒀습니다. 모마는 공격성공률 53.97%에 38득점을 기록하며 활약을 했고 강소휘도 17득점을 기록하며 힘을 보탰습니다. 다만, 강소휘의 짝을 찾는데는 계속해서 애를 먹고 있는데 유서연이 선발로 나섰다가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최은지로 교체를 했는데 두 선수 모두 공수에서 만족감을 주는 선수들은 아니었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GS칼텍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GS칼텍스는 지난 시즌에 비해 전력이 약화되기는 했지만 여전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마가 자기 역할을 해주고 있고 강소휘도 이제 팀의 에이스다운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유서연, 최은지 등 강소휘의 짝이 되는 선수들은 기복이 있고 리시브 불안이라는 문제를 항상 안고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는 2연승을 거두며 분위기 전환에 성공했지만 2승 모두 올 시즌 경기력이 좋지 않은 IBK기업은행과 페퍼저축은행을 상대로 승리를 한 것이기 때문에 GS칼텍스의 공격을 쉽게 막지는 못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켈시는 공격타점이 높기는 하지만 승부처에서 해결사의 모습을 기대하기에는 멘탈적으로 아쉬움이 있고 공격 파워도 떨어지는 편으로 이단 연결된 볼에 대한 해결능력이 떨어집니다. GS칼텍스가 강한 서브를 구사하는 팀으로 한국도로공사의 리시브 라인이 흔들리면 경기를 어렵게 풀어나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론,  GS칼텍스 승리.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