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8일 축구 분석 레스터시티 vs 울버햄튼 완벽한 분석
오늘 분석해드릴 경기는 바로 주말의 마지막인 일요일에 펼쳐지는 EPL 경기 레스터시티 vs 울버햄튼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 매일 다양한 분석픽을 보실 수 있으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최근 울버햄튼이 다시 상승세의 분위기를 잡은 듯한 모습이며, 승리를 쌓고 있는 주에도 역습 상황에 대한 어설픈 대처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레스터 시티는 최근 역공 뿐만 아니라 지공 전략에서도 짜임새가 크게 개선된 모습입니다. 상대적으로는 여유로운 대처가 가능한 상황입니다.
레스터시티
올 시즌 개막 이후 7경기에서 5승 2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은디디, 카스타뉴, 아마티, 쇠윤추, 페레이라 등 수비 선수들의 줄부상이 아쉽습니다. 로저스 감독은 모건과 푸흐스, 포파나 등 대안 선수들의 영향력에 만족하고 있으며, 실제로 선수들의 폼도 나쁘지 않습니다. 최소 실점이 가능할 것 입니다. 주중 브라가와의 홈 경기에서 편안하게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이상적인 로테이션 전략을 통해서 부상에서의 복귀를 한 전력과 서브 전력들의 페이스를 점검하였습니다. 특히 이헤아나초나 윈데르와 같은 서브 자원들의 퍼포먼스는 로저스 감독에 큰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좋은 대응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상대의 수비 조직에 문제점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바디나 반스 이헤아나초등 물리적인 타격이 가능한 선수들이 즐비합니다.
울버햄튼
최근 울버햄튼의 폼이 개선되었지만, 운동 능력 특히나 전환 과정에서의 문제가 심각해보입니다. 네투의 미드필더 변신은 허리 자원들의 뒤늦은 반응과 전환 방식에 대한 조치였습니다. 예년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코디, 네베스, 볼리등의 폼이 좋아보이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최근 투입되고 있는 칼만 또는 멀티 옵션 사이스의 영향력이 근소합니다. 속도전에 능숙한 레스터 시티를 억제할 만한 능력은 없어보입니다. 포덴세, 네투, 히메네즈 간의 합도 만족스럽지는 않습니다. 좌-우 측면에서 손 꼽히는 누리-세메두의 영향력이 나쁘진 않지만, 당장 경기에서 큰 영향을 미칠 능력은 없습니다.
레스터시티의 승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