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리그 시간도스 가시와레이솔 일본축구일정
안녕하세요 , 먹폴 픽스터 퉁퉁이 입니다. 4월13일 시간도스 가시와레이솔 해외축구분석 입니다. 직장인 들이나 일반인 들은 한경기 분석하는데에 있어 부상자 , 정보등 많은 것을 수집하고 베팅하기엔 시간이 많이걸립니다. 먹튀폴리스 스포츠분석글 은 여러분의 편의를위해 상당시간을 투자하여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포츠 가족방 도 있으니 함께하면 어떠실까요
시간도스
최근 5경기에서 단 1승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 첫 번째 승리는 5-0이라는 엄청난 스코어 차이로 대승이었지만, 곧바로 1-3으로 패했기 때문에 우연의 일치라고 해도 할 말이 없었다. 컵 결과가 좋다고 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빈 공에 시달리는 리그와 달리 컵대회에서는 꾸준히 골을 넣고 있다. 참고로 삿포로를 5-0으로 꺾은 경기를 제외하면 사간도스의 리그 득점 기록은 7경기 4골이다. 예상 골 값이 리그에서 세 번째로 낮기 때문에 낮은 점수의 확률이 더 높습니다.
실제로 삿포로전에서 2골을 넣은 카키타(FW/최근 5경기 3골)도 교토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침묵했고, 사간도스의 1골도 페널티킥이었다. 일관성은 높을 수 있지만 여러 골을 넣는 것은 어렵다는 것이 일반적인 합의입니다. 수비적으로는 유리하다는 평가를 받지만 컵대회에서는 이야기가 다르다. Sagandos의 경우 수년간 재정난이 지속되어 플레이어의 깊이가 매우 얕습니다.따라서 주전 선수들이 많이 빠진 컵대회의 강점인 수비도 퇴보하는 모습을 보인다. 지난 경기에서 3실점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8경기에서 5실점을 했지만 컵대회에서는 3경기에서 5실점, 다중 실점은 2회에 그쳤다. 리그와 달리 컵 안의 수비는 의구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가시와레이솔
가와사키에서 패한 후, 좋은 분위기는 휩쓸려 갔다. 기분 전환을 위해 컵 대회에서 이기고 싶지만 컵 대회 결과가 좋지 않다. 카시와의 강점은 득점력이다. 이것은 컵 대회에서도 적용될 수 있는 제안입니다. 현재 그는 3개의 컵 대회에서 모두 득점을 하며 일관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리그와 마찬가지로 3골 이상을 득점하지 못했다. 기대할 수 있는 것은 호소야(FW/최근 5경기 2골 1도움)의 경우에 우세한 마쓰다케(FW/컵 토너먼트 4골)의 성장이다. 어린 선수들을 중심으로 팀을 구성한 카시와의 또 다른 공격 옵션. 아직 리그에서 두각을 나타내지는 못했지만 컵대회에서 결정적인 주득점원으로 활약할 수 있다. 지난 시즌 최악의 수비진이 컵대회에서도 보여지고 있다. 리그에서는 수비에서 반전을 이뤄 순위 상승에 일조했지만, 컵 대회에서는 매 경기 실점했다. 선제골 2골을 넣었음에도 후반에 3실점을 하며 지난 시즌 가시와 수비진의 단편이라고 볼 수 있는 삿포로에 패했다.리그에 참가하는 주전들이 전력을 다해 뛰면 출루율을 낮출 가능성이 있지만 카시와는 1위를 놓고 승점을 겨루는 입장에서 그럴 가능성은 낮다.
결론
가시와의 승리를 기대합니다. 카시와의 공격력이 한 차원 높은 스킬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잠재력이 분명한 ‘주포’는 컵대회에서 확실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다만 지난 시즌 별로 좋지 못한 수비가 컵대회에서 발목을 잡고 있어 ▲(2.5) 이상을 예측하는 것이 맞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