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 MLB 보스턴 세인트루이스 해외프로야구 시즌
6월20일 MLB 보스턴 세인트루이스 해외야구 정보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저도 예전에는 쌓인 빚으로 인해 어려웠던 시절이 있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달려오니 오너 소리를 듣고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6월20일 MLB 보스턴 세인트루이스 선발 정보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허드슨이 5이닝 2실점 투구를 하고 타선에서는 1회부터 아레나도의 투런 홈런이 나왔다. 이후 고먼, 오닐의 홈런이 이어지며 세인트루이스가 11-2로 승리했다. 보스턴 선발 크로포드는 4이닝 4실점 투구를 하며 부진했고 이어 나온 불펜들도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대패를 당했다.
보스턴
보스턴(닉 피베타 22시즌 6승5패 3.50 / 19상대 1승 5.40) 피베타는 직전 경기였던 오클랜드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8이닝동안 1피홈런 포함 3피안타 2볼넷 3탈삼진 1실점 투구를 하며 6승째를 따냈다. 피홈런 한개가 나오기는 했지만 압도적인 투구로 오클랜드 타선을 누르며 8이닝을 1실점으로 잘 막아냈다. 에인절스전에서 주춤하기는 했지만 최근 8경기중 7경기에서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고있고 그중 6경기는 1실점 이하 경기다. 세인트루이스를 상대로는 2019시즌 한 번 상대해 필라델피아 홈에서 5이닝동안 2피홈런 포함 3피안타 2볼넷 6탈삼진 3실점 투구를 하며 승리투수가 된 바 있다.
세인트루이스
세인트루이스(안드레 팔렌테 22시즌 2승 1.04) 팔렌테는 직전 경기였던 피츠버그와의 홈 경기에서 중간에 등판해 2.1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2피안타 1볼넷 1탈삼진 2실점 투구를 했다. 피홈런이 나오며 실점이 늘어나고 말았다. 불펜에서 롱맨 역할을 하다 최근들어 선발로도 나서고 있다. 선발로는 두 차례 나와 4이닝 1실점, 5.1이닝 무실점 투구를 하며 나름대로 자기 역할을 해주고 있다. 포심 패스트볼의 평균구속이 95.3마일정도 나오고 슬라이더와 커브를 활용하는데 패스트볼과 슬라이더의 조합이 꽤 예리한 편이다.
6월20일 MLB 보스턴 세인트루이스 결론
이번 경기는 보스턴의 승리를 추천한다. 보스턴 선발 피베타는 에인절스전에서 한 차례 주춤하기는 했지만 최근 8경기 중 7경기에서 퀄리티스타트 피칭에 그중 6경기에서는 1실점 이하의 투구를 할 정도로 위력적인 투구를 하고있다. 세인트루이스 타선이 전날 폭발했지만 피베타의 최근 컨디션을 고려하면 세인트루이스 타선이 공략하기 까다로울 수 있다. 반면 세인트루이스 선발 팔렌테의 경우 나름대로 좋은 투구를 하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까지 검증이 된 투수는 아니다. 평균 95.3마일의 포심 패스트볼에 슬라이더가 예리한 투수지만 경기운영능력이나 커맨드가 좋다고 보기는 어렵다. 보스턴 타선이 전날 침묵했지만 팔렌테의 볼은 얼마든지 공략할 수 있는 보스턴 타선이다. 데버스가 최근 폭발하며 타선의 힘이 확실히 달라진 보스턴이다. 보스턴의 승리가 유력하다.
보스턴 승
9.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