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3일 K리그2 서울이랜드FC 전남드래곤즈 2부리그 정보
7월3일 K리그2 서울이랜드FC 전남드래곤즈 2부리그 정보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어제까지 폭우더니 순식간에 폭염이 찾아왔네요….. 참으로 일하기 힘든 날씨지만 달달한 수익으로 이번 여름, 기분이라도 시원하시길 바랍니다^^
7월3일 K리그2 서울이랜드FC 전남드래곤즈 라스트 조합
서울이랜드FC는 최근 5번의 홈에서 2패를 기록 중이다. 최근 5번의 홈경기 중 3경기에서 언더(2.5 기준) 양상을 기록했다. 전남드래곤즈는 최근 5번의 원정에서 승리가 없으며 최근 5번의 원정경기 중 3경기에서 언더(2.5 기준) 양상을 기록했다.
서울E
서울이랜드(리그 7위 / 무무무패패) 처참한 경기력의 연속이다. 리그 8경기 째 승리가 없는 상황으로 분위기가 좋지 않다. 주요 수비 자원들의 전력 누수까지 더해지면서 후방 제어에 어려움을 겪는 중. 앞서 치른 5경기 총 7실점으로 경기수 대비 높은 실점률을 이어가고 있다. 유독 역습 상황을 통한 실점 빈도가 높다. 전남을 상대로 실점을 피하기는 어렵다. 득점조차 기대하기 어려운 전력이다. 최근 5경기 중 2경기에서 득점에 성공하지 못했다. 꾸준한 공격력을 이어가지 못하는 상황으로 만회 득점 가능성도 높지 않다. 3-4-3 시스템을 기반으로 측면을 통한 역습 전개로 득점을 노린다. 그러나 주 득점원인 카데나찌(FW, 최근 5경기 1골 0도움) 혹은 김인성(FW, 최근 5경기 1골 0도움)을 제외한 주요 공격 옵션들이 부진에 시달리며 묵묵부답 중이다. 나름 홈에서는 준수한 득점 페이스를 이어가고 있기에 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겠다. 물론 최대 1골 정도에 그칠 것으로 전망한다. 주요 수비 자원인 채광훈(RB)과 한용수(CB)가 여전히 이탈 중인 상황. 매 경기 실점을 허용하며 후방 제어에 어려움을 겪고있다. 이번 일정 역시 실점을 피하기는 어렵다.
전남
전남(리그 9위 / 패무무무무) 리그 4경기 연이은 무승부로 분위기가 좋지만은 않다. 매 경기 득점에 성공하며 꾸준한 공격력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위안 요소. 하지만 좀처럼 승점 3점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상황. 4-4-2 시스템을 기반으로 측면 옵션들의 기동력을 바탕으로 한 역습 전개와 함께 이정민(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 박인혁(FW, 최근 5경기 2골 0도움), 발로텔리(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 등 1선 옵션들의 활약이 준수한 편. 확실한 득점 루트를 통해 득점 생산에는 어려움이 없는 상황이다. 역습 상황에서의 실점 빈도가 높은 서울이랜드를 상대로 충분히 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는 환경이다. 한편 이들의 수비 불안감은 여전한 상태. ‘두 줄 수비’ 전략을 통해 두터운 후방 라인을 구성했으나 후방 제어가 전혀 이뤄지지 않고있다. 최근 5경기 모두 실점을 허용했으며 이 중 3경기에서 멀티 실점 이상으로 견고한 수비와 거리가 멀다. 중원에서의 수적 열세로 인한 배후 공간 노출과 수비진의 느린 발이 발목을 잡는 중. 빠른 공격 전개를 시도하는 서울이랜드를 상대로 실점 가능성을 열어두는 편이 좋다. 주 득점원인 플라나(FW)가 여전히 이탈 중. 다만, 이정민(FW), 박인혁(FW), 발로텔리(FW) 등 주요 1선 옵션들의 활약으로 꾸준한 공격력을 이어가는 중. 득점 생산에 큰 어려움은 없다.
7월3일 K리그2 서울이랜드FC 전남드래곤즈 결론
언더(2.5 기준)와 함께 무승부가 좋은 선택지로 보인다. 양 팀 모두 매 경기 실점을 허용하며 원활한 후방 제어가 이뤄지지 않는 상황으로 실점을 피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꾸준한 공격력으로 준수한 득점 페이 스를 이어가고 있는 전남 드래곤즈. 하지만 이들도 원정 불리를 안고 있기에 상대를 압도할 수 있는 환경은 아니다. 치열한 공방 속 서로 1골씩 주고 받으며 저 득점 양상으로 전개될 공산이 높다.
무승부
2.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