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1일 MLB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8월21일 MLB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어느덧 날씨도 습한 기운이 많이 물러갔습니다^^ 조금이지만 시원해진 날씨와 함께 시원한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8월21일 MLB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믈브 프리뷰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허드슨이 4.1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했다. 하지만 타선에서 푸롤스의 연타석 홈런, 골드슈미트의 홈런 포함 4타점, 데용의 만루홈런, 눗바의 3타점 활약이 연이어 터졌다. 결국 16-7로 세인트루이스가 승리를 거두며 6연승 행진을 이어 나갔다. 애리조나 선발 범가너는 5.1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애리조나
애리조나(메릴 켈리 22시즌 10승5패 2.81 / 22상대 1승 0.00) 켈리는 직전 경기였던 샌프란시스코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7이닝 동안 4피안타 2볼넷 7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했다. 비록 승리를 챙기지는 못했지만 다시 한 번 안정된 투구로 자기 역할을 다해줬다. 최근 5경기중 3경기에서 무실점 퀄리티스타트 플러스 피칭을 하는 등 여전히 안정감 있는 투구를 이어 나가고 있다. 세인트루이스를 상대로는 시즌 한 차례 원정에서 선발로 등판해 7이닝 동안 2피안타 4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하며 승리투수가 된 바 있다.
세인트루이스
세인트루이스(호세 퀸타나 22시즌 4승5패 3.38 / 19 상대 5.2이닝 3실점) 퀸타나는 직전 경기였던 콜로라도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4피안타 2볼넷 3탈삼진 2실점 투구를 했다. 긴 이닝을 소화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실점을 최소화 하며 팀이 승리하는데 최소한의 역할은 했다. 이적이후 3경기에서 모두 2실점 이하 투구를 하며 안정감 있는 피칭을 하고있다. 최근 5경기 성적은 2승 1.52의 평균자책점을 기록 중이다. 애리조나를 상대로는 2019시즌 한 차례 원정에서 선발로 등판해 5.2이닝 동안 2피홈런 포함 5피안타 2탈삼진 3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8월21일 MLB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결론
이번 경기는 애리조나의 승리를 추천한다. 애리조나 선발 켈리는 팀의 에이스같은 활약을 해주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 무실점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는 등 위력적인 투구가 이어지고 있다. 세인트루이스 상대로도 7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던 기록이 있다. 세인트루이스 타선이 폭발하고 있지만 오히려 켈리의 눈에 보이는 유인구 승부에 더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 거기에 세인트루이스 선발 퀸타나가 이적이후 안정된 투구를 하고 있지만 구위면에서 분명 한계가 있다. 거기에 애리조나 타선의 타격감도 나쁘지 않다. 선발 켈리가 안정감 있는 피칭을 해준다면 승리에 필요한 득점을 뽑아내는데는 문제가 없다. 애리조나의 승리가 유력하다.
애리조나 승
7.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