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7일 V리그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12월7일 V리그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꾸준하게 수익을 볼 수 있는 비결 중 하나가 바로 욕심을 버리는 것입니다! 배당에 욕심을 조금만 줄이더라도 매일 행복한 수익데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12월7일 V리그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스포츠 선수들의 일과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흥국생명이 홈에서 세트스코어 3-0으로 완승을 거둔 바 있다. 이번 경기 역시 흥국생명의 승리를 전망한다. 흥국생명은 현대건설전에 패한 이후 GS칼텍스에게도 패하며 흐름이 좋지 않았지만 IBK를 상대로 승리하며 분위기를 바꿨다. 세터 문제가 최근 드러나고 있지만 옐레나와 김연경이라는 확실한 카드가 있고 김미연이 서브를 통해 팀에 기여하고 있다. 최근 출전시간이 많았던 김연경에게 휴식을 주는 등 주축 선수들에게 휴식을 주는 변수가 없는 한 흥국생명의 완승 가능성은 여전히 높다.
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은 직전 경기였던 한국도로공사와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1-3(11-25, 21-25, 25-22, 20-25)으로 패하며 개막 11연패를 이어 나갔다. 1세트 부터 0-5로 뒤지는 등 압도당하며 세트를 내준 페퍼저축은행은 2세트 초반 주도권을 잡았지만 세트 중반 동점을 허용했다. 다시 리드를 잡았지만 21-21 상황에서 범실이 나오며 내리 4점을 내줬고 이어 2세트까지 내줬다. 3세트 초반 접전 상황이 나오다 이한비가 맹활약하며 16-9까지 앞서며 주도권을 잡았다. 박은서까지 살아난 상황에서 상대의 거센 추격이 있었지만 리드가 활약하며 3세트를 따냈다. 4세트 초반 다시 1-6까지 뒤지며 끌려가던 경기를 수비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11-13까지 따라갔지만 범실이 연이어 나오며 다시 흐름을 내주고 결국 패했다. 리드가 23점, 이한비가 18점을 올리며 분전했지만 역부족이었다.
흥국생명
흥국생명은 직전 경기였던 IBK기업은행과의 원정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1(25-20, 39-41, 25-18, 25-21)로 승리하며 2연패에서 탈출했다. 1세트 초반 김연경이 5-4로 앞선 상황에서 6번 연속 서브타임을 가져 가며 점수차를 벌렸다. 이후 세트 중반 추격을 허용했지만 20점 이후 앞서며 세트를 따낸 흥국생명은 2세트 팽팽한 접전이 이어졌다. 무려 39-39까지 듀스를 갔다가 김수지에게 블로킹을 허용하며 세트를 내줘 1-1이 됐다. 3세트 초반 접전 상황이 이어졌지만 세트 중반 옐레나의 서브에이스 등으로 흐름을 완전히 가져오며 세트를 따냈다. 4세트 역시 김연경이 활약하며 결국 승리했다. 옐레나가 26점, 김연경이 25점을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12월7일 V리그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결론
페퍼저축은행은 김형실 감독이 자진사퇴한 상황에서도 11연패를 이어 나가고 있다. 리드가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는 하지만 기본적인 팀 전력이 너무 약하다. 가장 기본인 리시브가 불안하고 공격에서도 국내 선수들은 기복이 심하다. 거기에 결정적인 순간마다 나오는 범실이 승패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있다. 흥국생명이 일부 주전들을 뺄 경우 한 세트 정도 따낼 가능성은 남아 있지만 정상적인 경기를 펼친다면 흥국생명의 완승이 유력하다.
흥국생명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