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7일 V리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삼성화재 블루팡스
12월7일 V리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삼성화재 블루팡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꾸준하게 수익을 볼 수 있는 비결 중 하나가 바로 욕심을 버리는 것입니다! 배당에 욕심을 조금만 줄이더라도 매일 행복한 수익데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12월7일 V리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삼성화재 블루팡스 스포츠 선수들의 일과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현대캐피탈이 원정에서 세트스코어 3-1로 승리한 바 있다. 이번 경기 역시 현대캐피탈의 승리를 추천한다. 현대캐피탈은 잠시 주춤하는 모습도 있었지만 최근 3연승을 거두며 분위기를 바꿨다. 아가메즈에 대한 의존도도 낮고 국내 선수들이 고른 활약을 펼치고 있고 가용자원도 많은 팀이다. 경기 상황에 따라 선수기용을 달리하며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팀이다.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은 직전 경기였던 KB손해보험과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1(25-20, 25-15, 25-27, 26-24)로 승리하며 3연승에 성공했다. 1세트 끌려가는 모습을 보였지만 허수봉, 오레올, 전광인의 활약에 상대 범실로 세트를 따냈다. 2세트에는 경기초반부터 상대를 압도하며 쉽게 세트를 따냈다. 3세트 상대가 라인업의 변화를 통해 속공 비율을 높이며 고전해 듀스 접전끝에 세트를 내줬다. 하만 4세트 문성민, 이원중, 홍동선, 송원근을 투입하며 현대캐피탈도 변화를 줬다. 이후 접전 상황이 이어진 가운데 듀스에서 상대의 범실로 결국 승리했다. 오레올이 19점, 허수봉이 18점, 전광인이 17점을 올리는 고른 활약끝에 승리했다.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직전 경기였던 OK금융그룹과의 원정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3(21-25, 25-20, 25-20, 24-26 12-15)으로 패하며 3연패에 빠졌다. 1세트 리시브가 흔들리며 레오에게 4개의 서브에이스를 허용하는 고전하며 세트를 내줬다. 그러나 2세트 초반 팽팽한 접전속에 이크바이리의 강력한 서브로 상대의 범실을 연이어 만들며 리드를 잡았다. 한상길이 레오의 공격을 막아내며 흐름을 완전히 가져와 세트를 따낸 삼성화재는 3세트에도 이크바이리의 활약에 국내 선수들의 공격 점수까지 더해지며 역전에 성공했다. 하지만 4세트 팽팽한 접전 속에 다시 리시브가 흔들렸고 이크바이리의 공격이 막히며 5세트까지 갔다. 5세트 초반 흐름을 내주며 끌려갔고 포지션 폴트까지 나오는 등 분위기를 완전히 내주며 결국 패했다. 이크바이리가 트리플 크라운 포함 31점, 김정호가 24점을 올리며 분전했지만 마지막 고비를 넘지 못하며 패했다.
12월7일 V리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삼성화재 블루팡스 결론
삼성화재는 트레이드로 김정호를 영입하며 이크바이리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며 경기력은 확실히 좋아졌다. 다만 이크바이리는 어려운 볼 처리가 외국인 선수치고는 떨어진다. 그렇다보니 승부처에서 확실한 해결사 역할을 해주지 못하고 있다. 양희준이 좋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여전히 미들블로커가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약점이 있다. 현대캐피탈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된다.
현대캐피탈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