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9일 V리그 대한항공 점보스 삼성화재 블루팡스 남자배구
12월29일 V리그 대한항공 점보스 삼성화재 블루팡스 남자배구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날은 춥지만 얼마 남지않은 우리의 2022년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쉬지않고 달려보는 스포츠분석 GOGO!!!
12월29일 V리그 대한항공 점보스 삼성화재 블루팡스 프로선수 역할
올 시즌 두 번의 맞대결에서는 대한항공이 모두 세트스코어 3-0으로 승리한 바 있다. 이번 경기 역시 대한항공의 승리를 전망한다. 대한항공은 8연승의 상승세를 이어 나가며 올 시즌도 단독 1위를 질주하고 있다. 전력도 안정적이고 선수들의 컨디션도 좋은 상황이다. 워낙 리시브도 안정적이고 좌우 공격에 속공 등 공격루트도 다양하다. 링컨이나 임동혁, 정지석 등 해결사도 풍부하다.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직전 경기였던 우리카드와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0(25-21, 25-22, 25-22)로 승리하며 8연승 행진을 이어 나갔다. 1세트 무려 12개의 범실을 기록하며 접전 상황을 허용했지만 링컨을 중심으로 공격이 잘 풀리며 세트를 따냈다. 2세트에도 접전 상황에서 근소한 우위를 점했고 고비마다 블로킹과 서브에이스로 흐름을 가져오며 결국 2세트까지 따냈다. 3세트 리시브가 흔들리기는 했지만 한선수가 어려운 상황에서 좋은 토스웍을 보이며 세트 중반 주도권을 잡았다. 20점 이후 추격을 허용했지만 링컨의 공격 득점에 상대의 범실까지 나오며 결국 승리했다. 링컨이 26점, 정지석이 12점을 올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직전 경기였던 OK금융그룹과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1(21-25, 25-15, 26-24, 25-14)로 승리하며 2연승에 성공했다. 1세트 레오를 비롯한 상대의 공격에 고전하며 세트를 내줬다. 하지만 2세트 김정호가 터지기 시작하며 상대를 압도해 쉽게 세트를 따내며 세트스코어 1-1이 됐다. 승부처가 됐던 3세트 접전 상황이 이어졌고 먼저 상대에게 20점 고지를 내주며 끌려갔다. 그러나 최익제의 서브로 상대 리시브를 흔들며 듀스까지 갔고 듀스에서 하현용의 속공과 김정호가 블로킹에 성공하며 세트를 따냈다. 4세트 분위기를 이어가 세트 중반 이호건의 서브로 상대 리시브라인을 흔들었고 쉽게 세트를 따내며 승리했다. 이크바이리가 26점, 김정호가 21점을 올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12월29일 V리그 대한항공 점보스 삼성화재 블루팡스 결론
삼성화재는 최근 2연승을 거두며 분위기를 바꾸기는 했지만 여전히 전력면에서는 약한 것이 사실이다. 흐름이 좋을때야 이크바이리가 외국인 선수 역할을 충분히 해주고 있지만 외국인 선수 역할은 흐름이 좋지 않을때, 이단 연결된 볼이 좋지 않을때 처리해주는 것이다. 그러나 이 능력이 떨어지다 보니 아쉬운 모습이다. 김정호가 좋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기복이 있다. 대한항공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된다.
대한항공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