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일 V리그 대한항공 점보스 한국전력 빅스톰
2월2일 V리그 대한항공 점보스 한국전력 빅스톰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2월이 오자마자 날이 많이 풀렸네요^^ 앞으로 더욱 활발해질 스포츠를 위해 먹폴도 열심히 자료를 모아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2월2일 V리그 대한항공 점보스 한국전력 빅스톰 분석 팁
올 시즌 네 번의 맞대결에서는 대한항공이 모두 승리한 바 있다. 하지만 네 번 중 3경기가 풀세트까지 가는 접전이었다. 이번 경기 역시 대한항공의 승리를 전망한다. 대한항공은 지난 경기 이후 일주일의 충분한 휴식을 취한 이후 경기를 치르게 된다. 올스타전 이전 잠시 경기력이 주춤하기는 했지만 충분한 휴식이 경기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여전히 대한항공은 리시브도 안정적인 팀이고 공격의 다양성 등 전력이 확실히 다른 팀과는 다르다. 상대하는 한국전력 역시 최근 4승 1패의 상승세를 달리고 있어 기대를 해볼 만하다.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직전 경기였던 KB손해보험과의 원정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0-3(18-25, 24-26, 19-25)으로 패했다. 1세트 초반 리시브가 흔들리며 3-9까지 뒤지며 끌려갔고 이후 링컨을 중심으로 반격했지만 비예나를 막지 못하며 쉽게 세트를 내줬다. 대한항공은 2세트 링컨 대신 임동혁을 투입하며 변화를 줬고 임동혁과 곽승석을 중심으로 공격을 잘 풀어나갔다. 하지만 비예나와 황경민을 막지 못하며 접전 상황이 이어졌고 결국 듀스로 이어졌다. 황경민에게 서브에이스를 허용하며 2세트까지 내줬다. 3세트 초반 김민재의 블로킹이 나오며 주도권을 잡았지만 바로 한성정에게 연이어 실점하며 접전 상황을 허용했다. 11-10에서 박진우에게 연속 블로킹을 내주며 주도권을 내줬는데 곽승석 대신 이준을 투입하며 변화를 줬지만 점수차가 점점 벌어지며 결국 셧아웃 패배를 당했다.
한국전력
한국전력은 직전 경기였던 KB손해보험과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2(26-24, 25-16, 23-25, 24-26, 15-12)로 승리하며 2연승에 성공했다. 1세트 팽팽한 접전 양상이 이어진 가운데 신영석이 고비마다 서브에이스를 터트렸다. 듀스 상황에서는 상대 김홍정의 네트터치 범실이 나오며 세트를 따냈고 2세트에는 서재덕과 타이스가 좋은 모습을 보이며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아 쉽게 세트를 따냈다. 3, 4세트 중반까지는 접전 상황을 이어 나갔지만 결정적인 순간 나온 타이스의 범실이 발목을 잡으며 5세트로 향했다. 5세트 초반 이지석과 임성진의 디그에 상대 범실로 초반 주도권을 잡은 이후 신영석이 속공과 서브에이스로 분위기를 이어 나갔다. 11-9로 앞선 상황에서 임성진의 서브에이스까지 터지고 이후 타이스의 공격이 연이어 들어가며 결국 승리했다. 타이스는 트리플크라운 포함 32점, 서재덕이 20점을 올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2월2일 V리그 대한항공 점보스 한국전력 빅스톰 결론
전력차이는 어쩔 수 없다. 최근 임성진이 주전 아웃사이드히터로 나서며 안정을 꾀하며 경기력이 좋은 편이다. 타이스가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임성진이나 서재덕의 경우 공격에서의 지원이 아쉬운 모습이다. 현재는 리시브를 안정화 하는데 집중하고 있는 모습인데 대한항공의 전력을 감안하면 그것만으로는 쉽지 않다. 다만 대한항공은 일주일만의 경기라는 변수가 있어 경기감각을 회복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다. 한국전력의 최근 경기력이라면 한 세트 정도는 충분히 따낼 가능성이 크다. 그래도 체력이 세이브된 대한항공이 2세트부터는 정상 가동된다고 보면 대한항공의 완승이 유력하다.
대한항공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