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6일 K리그 전북 현대 모터스 대전 하나 시티즌
4월26일 K리그 전북 현대 모터스 대전 하나 시티즌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한바탕 비가 온 뒤로 햇빛이 예사롭지 않네요! 여름이 얼마남지 않은 것을 알려주는 것 같네요^^ 여름에도 시원하게 집에서 스포츠를 즐기는 방법을 먹폴이 알려드리겠습니다!!!
4월26일 K리그 전북 현대 모터스 대전 하나 시티즌 스포츠 무료보기
최근 5경기 맞대결 전적은 전북이 4승 1무 0패로 우세한 위치에 있다. 전북, 이번 시즌 홈 성적은 4전 2승 1무 1패로 무실점 비율 50%, 무득점 비율 0%를 기록했다. 대전,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은 4전 1승 1무 2패로 무실점 비율 0%, 무득점 비율 25%를 유지 중이다.
전북현대
전북 현대 모터스 (대한민국 1부 7위 / 패패승패승) 제주 원정에서 승리를 따냈다. 팀 내외부적으로 분위기가 상당히 흉흉하다. 이 가운데 김상식 감독이 퇴장을 감수하면서까지 항의하면서 팀의 스피릿을 올리려고 노력하는 모습이었다. 김상식 감독 퇴장 이후에 한교원(MF)의 골이 나오면서 나름대로 정신 무장이 된 모습을 보여주기는 했다. 이번 경기에서 김상식 감독은 벤치에 앉을 수 없는 상태. 김두현 수석 코치가 이 경기를 지휘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김두현 감독은 “약속된 플레이를 더 정확하게 만들겠다”라고 하면서 세부적인 공격 전술에 대한 변화가 있을 것임을 예고한 상황이다. 지난 경기에서는 제주의 장점이라고 할만한 측면에서 송민규(LW)가 우위를 잡으면서 경기가 잘 풀리는 양상을 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수들의 ‘퀄리티’로 이겨낸 측면이 없지 않은 만큼 김상식 감독이 자리를 비운 뒤의 경기력 적인 부분에서 오히려 팬들은 기대를 걸고 있는 아이러니한 상황이다.
대전시티즌
대전 하나 시티즌 (대한민국 1부 4위 / 승패승승패) 대구 원정에서 0-1로 패했다. 올 시즌 광주와 함께 승격팀의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팀으로 주목받고 있다. 원정에서의 경기력이 그다지 좋지 못한 것이 흠. 지난 경기에서 대구에게 주도권을 거의 내주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세징야의 PK골로 통한의 패배를 당했다. 조유민(CB)의 폼이 원정만 가면 좋지 못하다는 것이 흠. 3-5로 패했던 수원FC전에서도 상대가 조유민을 제대로 노리고 공략하자 패배를 당했다. 지난 경기에서도 PK를 내준 파울을 기록했던 것도 조유민 이었다. 홈에서는 전반적으로 조직적인 수비와 공격의 조화가 상당히 훌륭한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지난 경기에서는 총공세를 펼쳤지만 대구의 철통 수비를 뚫지 못하는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말았다. 올 시즌 꼴찌 수원삼성을 3-1로 이긴 경기를 제외하면 리그에서 원정 승리가 없다.
4월26일 K리그 전북 현대 모터스 대전 하나 시티즌 결론
팀의 분위기가 대전이 더 좋은 상황이기는 하다. 그렇지만 전북의 스쿼드와 원정에서 너무 약한 대전의 현 상황을 생각하면 전북의 승리를 점치는 것이 좋아 보이는 상황이다. 특히 대전의 핵심 선수 조유민이 원정만 가면 부진한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흠. 전북의 세부 전술은 몰라도 일대일 대응 능력에서 대전이 꽤 고전할 가능성은 있어 보인다.
전북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