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9일 K리그2 경남FC 천안시티FC 국내축구 프리뷰
4월29일 K리그2 경남FC 천안시티FC 국내축구 프리뷰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한바탕 비가 온 뒤로 햇빛이 예사롭지 않네요! 여름이 얼마남지 않은 것을 알려주는 것 같네요^^ 여름에도 시원하게 집에서 스포츠를 즐기는 방법을 먹폴이 알려드리겠습니다!!!
4월29일 K리그2 경남FC 천안시티FC 깔끔한 정답지
최근 맞대결 전적이 없었다. 이번 일정이 첫 대결이 되는 셈이다. 경남의 이번 시즌 홈 성적은 3전 2승 1무 0패로 무실점 비율 33%, 무득점 비율 0%를 이어가고 있다. 천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3전 0승 0무 3패로 무실점 비율 0%, 무득점 비율 100%를 유지 중이다.
경남
경남 FC (대한민국 2부 3위 / 승승무승무) 아산과 2-2 무승부를 거두었다. 올 시즌에는 상당히 순항하면서 유력한 승격 후보로 손꼽히고 있는 상황이기는 하다. 아산에게 약하다는 징크스를 극복하지는 못한 모습. 그래도 0-2로 지던 경기를 결국 저력을 발휘하면서 동점까지 만들었다는 점에는 칭찬을 해줄 수 있을 듯하다. 올 시즌에는 확실히 지난 시즌보다는 수비가 좋아진 모습이다. 다만 최근 두 경기에서는 모두 멀티 실점을 기록하면서 공격으로 이를 땜빵하는 모습이 자주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감독의 전술이 잘못 되었다기 보다는 선수들 개개인의 실수가 자주 나오고 있는 모습이다. 안양전에서는 이찬욱(DF)이 PK를 내주고 소위 ‘멘붕’이 온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말았다. 지난 경기에서도 상당히 수비 실수가 자주 나오는 모습. 실점을 해도 지지않는 팀이라는 이미지는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올 시즌 승격을 위해서 수비를 신경쓰겠다고 설기현 감독이 공언을 했다. 최근 두 경기의 내용은 반드시 변화가 필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천안
천안시티 FC (대한민국 2부 13위 / 패패패패무) 지난 라운드에서는 휴식일을 가졌다. 마지막 경기에서는 1-1로 안산과 비기면서 K리그2에서 처음으로 승점을 획득하는 성과를 얻는데는 성공할 수 있었다. 하지만 천안의 올 시즌 최대 약점인 수비는 해결이 되었다고 보기 어렵다. 다미르(AM)의 득점 이후에는 수비수를 한 명 더 늘리면서 3백으로 포메이션을 바꾸어 잠그기에 나섰다. 결국에는 후반 37분 동점골 을 허용하면서 무용지물이 되고 말았다. 박남열 감독이 수비적인 부분을 중점적으로 이야기를 많이 하고있다. 지난 경기에서도 이를 의식한 운영을 선보였으나, 아직 신생팀의 한계를 벗어나지는 못하고 있다고 할 수 있을 듯하다. 게다가 공격적인 전술도 ‘역습 한 방’에 의존하고 있는 상황. 공격 전술도 아주 정교하다고 보기는 어려운 팀이라고 할 수 있다.
4월29일 K리그2 경남FC 천안시티FC 결론
경남의 승리를 예상하겠다. 최근 수비가 흔들리는 양상은 있지만 천안의 역습 한방을 노리는 단조로운 전술은 경남 입장에서는 대응이 쉽다. 실점이 나오더라도 경남이 잘 지지는 않고 있다. 천안이 잠그기에 들어갔을 때도 실정을 면치 못하는 등 수비가 매우 불안한 유형이다. 경남이 수비적인 약점을 드러내더라도 득점력으로 경기를 잡아올 수 있을 것.
경남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