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8일 KBO 두산 베어스 SSG 랜더스
4월28일 KBO 두산과 SSG 양 팀간의 1차전은 SSG 랜더스가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현재 선발투수로 나서는 맥카티 선수가 시즌 개막 전을 망치기는 하였지만 기세가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SSG 랜더스의 중간 계투진이 안정적인 방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맥카티 선수는 적어도 6이닝에서 7이닝을 소화할 정도로 좋은 어깨를 가지고 있어 불펜 자원의 소모도 또한 걱정할 필요가 없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타자들이 안정적으로 타점을 획득해 주며 이번 경기에서 키플레이로 지명된 최지훈 선수는 최근 5경기 타율이 0.450, 안타 9개를 때려내는 절정의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두산의 타자들이 타격감을 회복하였지만 선발 투수로 나선 최승용이 맥카티에 비해 방어율이 높지 않다는 점은 모든 상황이 SSG 랜더스의 승리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두산 베어스
4월28일 KBO 리그 두산 베어스 SSG 랜더스와의 경기가 3연전 1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21경기에서 11승 1무 9패로 현재 리그 4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전적은 승승무패패로 2승 1무 2패의 성적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SSG 랜더스와의 1차전에서는 최승용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입니다. 4경기를 치뤄 6.75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 두산의 타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전 치뤄진 삼성과의 경기에서 팀의 타격은 초반부터 폭발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회에 들어서며 두산이 5득점을 기록하며, 우천취소로 타격감이 죽었던 것이 단순한 일일 뿐이라는 것을 증명한 경기입니다. 이후 7회 말에 들어서며 1점을 추가로 득점하여 두산의 안정적인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조수행, 양석환, 김재환 선수가 활약하였고 강승호의 활약이 상당히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팀의 2루수로 뛰고 있는 강승호는 이날 경기에서 4타수 1득점 3안타 3타점, 1홈런을 기록하며 최고의 활약을 뽐낸 모습입니다. 2회에 날린 좌측 홈런은 팀에게 점수를 선물하는 시작 점이 되었습니다. 현재 두산의 타선이 경기 감각을 되찾으며 비록 경기를 패배하였지만 충분히 활약상을 이어갈 것이라 예상합니다.
SSG 랜더스
4월28일 KBO 리그 SSG 랜더스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가 3연전 1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21경기에서 13승 8패로 현재 리그 2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전적은 승승패승패로 3승 2패의 성적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두산 베어스와의 1차전에서는 맥카티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입니다. 맥카티 선수는 4경기를 치뤄 3.09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시즌 개막 후 경기를 망친 전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경기만 폼을 회복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듯 3경기 연속 평자 0.00의 방어율을 보여주며 자신의 회복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에서 SSG 랜더스의 타자들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전 LG 트윈스와의 경기에서 3-6 점수차로 패배를 기록하였지만 팀의 타선은 여전히 활약상을 보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1번 리드오프로 추신수 선수가 지명타자로 나서 우익수 앞 2루타를 기록하며 1회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 후 팀의 2, 3번 타자인 최지훈, 최정 선수가 1타점씩 기록하였으며, 에레디아가 4번으로 나서 평살타를 기록하여 2점을 얻고 시작하는 모습입니다. 팀 전반적으로 타자들이 특별히 부진하는 선수가 없을 정도로 매번 좋은 활약을 보이기는 어렵지만 타선에서의 문제점은 없는 모습입니다.
SSG 랜더스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