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6일 K리그2 안산그리너스 경남FC 국내축구 정보
5월6일 K리그2 안산그리너스 경남FC 국내축구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가정의 달 5월이 밝았습니다. 23년도 벌써 2분기를 지나고 있는데요. 연초에 다짐한 일들 미루지 마시고 꼭 달성하시길 깅원합니다~~!!!
5월6일 K리그2 안산그리너스 경남FC 국내축구 경기 구장별 특징
최근 5경기 맞대결 전적은 경남이 3승 1무 1패로 우세해 보인다. 안산, 이번 시즌 홈 성적은 5전 2승 1무 2패로 무실점 비율 40%, 무득점 비율 0%를 이어가는 중이다. 경남,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은 5전 2승 3무 0패로 무실점 비율 80%, 무득점 비율 20%를 기록하고 있다.
안산
안산 그리너스 FC (대한민국 2부 11위 / 패무승무패) 나름대로의 저력을 보여주기는 했지만 ‘스타군단’으로 불리는 김천에게 아쉽게 석패를 당하고 말았다. 김천과 상대하기 전 3번의 경기에서 모두 무패를 기록했다. 그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었던 수비가 김천의 두터운 공격 뎁스에 밀려버린 것이 컸다. 그래도 안산의 공격적인 뎁스는 감독이 공개적으로 자신감을 표했을 정도로 뛰어난 편. 중앙에서 스피드를 더해주는 김범수(MF)와 김진현(MF)의 호흡이 좋고 외인 듀오 티아고 – 가브리엘(FW)도 과감한 슈팅으로 공격을 이끌고 있다. 특히 가브리엘은 지난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하기도 하는 모습. 다만 이 득점이 대부분 후반에 몰려있다는 것이 문제다. 많은 경기에서 골이 들어가는 시간대가 늦다. 이미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저력 정도를 보여주고 있는 것에 그치고 있다는 점이 상당히 아쉽다고 할 여지는 있을 것이다. 선제골을 경남에게 허용하게 되면 그대로 경기가 꼬일 가능성이 높다. 수비 불안으로 인해서 선제골 실점 비중이 상당히 높다는 점은 확실히 문제가 될 것이다.
경남
경남 FC (대한민국 2부 4위 / 무승무패) 개막부터 무패를 이어오던 기록이 이랜드에게 깨지고 말았다. 이랜드를 상대로 경기력에서 밀리는 모습을 홈에서 보여주었다는 점이 상당히 아쉬웠던 대목. 본래 경남이 지난 시즌 공격력으로 꽤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유효 슈팅 개수에서 1대 5로 차이가 꽤 컸다. 무엇보다도 최근 흔들리고 있던 수비가 일을 제대로 쳐버린 매치였다고 할 수 있었다. 특히 박스 안에서의 사고가 자주 일어나는 모습이었다. 지난 경기에서 오픈플레이 실점은 없었지만 골문을 직접 공략하는 상대의 코너킥 두 방에 실점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말았다. 사실 이랜드전 이전 3경기에서도 2승 1무로 좋은 성적을 유지하는 데 성공하기는 했다. 그러나 해당 경기에서도 무실점 경기는 하나도 없었다. 올 시즌에는 승격을 위해서 밸런스와 수비를 신경쓰겠다는 감독의 말은 시즌 초반에는 나름 유효한 대목이었다. 최근에는 경남의 수비력도 믿을 만한 것이 못된다.
5월6일 K리그2 안산그리너스 경남FC 국내축구 결론
가장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것은 다득점으로 흘러갈 것이라는 점이다. 안산이 올 시즌 수비가 불안한 모습을 보이면서 선제 실점을 허용하는 경우가 상당히 잦다. 경남도 최근에는 이기는 경기에서도 실점이 상당히 늘어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안산의 득점력이 후반에 자주 일어나면서 따라가는 저력도 보여주고 있다. 경남이 이긴다고 하더라도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할 것.
경남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