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8일 MLB 뉴욕 메츠 콜로라도 로키스 믈브 팀
5월8일 MLB 뉴욕 메츠 콜로라도 로키스 믈브 팀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가정의 달 5월이 밝았습니다. 23년도 벌써 2분기를 지나고 있는데요. 연초에 다짐한 일들 미루지 마시고 꼭 달성하시길 깅원합니다~~!!!
5월8일 MLB 뉴욕 메츠 콜로라도 로키스 선수 경기력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곰버가 6이닝 2실점으로 호투했다. 타선에서는 1회 디아즈의 선제 적시타에 이어 2회 블랙먼의 희생타, 2-2로 맞선 5회 디아즈의 역전타에 6회 토바의 투런 홈런이 터지며 콜로라도가 5-2로 승리했다. 메츠 선발 메길은 4.2이닝 3실점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타선에 서는 1회 알론소의 땅볼과 3회 린도어의 땅볼로 한 점을 추가하는데 그치며 패했다.
뉴욕M
뉴욕 메츠 (조이 루체시 23시즌 1승 3.86 / 21상대 1패 5.40) 루체시는 직전 경기였던 디트로이트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4이닝 동안 2피홈런 포함 5피안타 1탈삼진 4실점 투구를 했다. 볼넷은 없었지만 피홈런이 2개 나오며 실점이 많아지고 말았다. 부상에서 복귀해 3경기 선발로 등판해 첫 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했지만 두 경기 연속 약팀을 상대로 피홈런을 허용하며 실점이 많아졌다. 구위 자체가 뛰어난 투수는 아니다. 때문에 가운데 몰리는 실투가 나오면 피홈런의 위험이 언제든지 있다. 콜로라도를 상대로는 2021시즌 두 번 선발로 등판해 원정에서 3이닝 3실점, 홈에서는 3.2이닝 1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불렌은 노고섹이 2.1이닝 37개의 투구수를 기록했다.
콜로라도
콜로라도 로키스 (라이언 펠트너 23시즌 2승2패 4.68 / 22상대 1패 5.79) 펠트너는 직전 경기였던 밀워키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1이닝 동안 6피안타 1볼넷 3탈삼진 2실점 투구를 했다. 6이닝을 채우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실점을 최소화 했고 결국 팀이 승리하는 데 기여했다. 올 시즌 첫 3경기에서는 부진한 투구를 했다. 하지만 최근 3경기에서는 2실점 이하 투구를 하며 자기 역할을 해주며 최근 3경기에서 팀은 모두 승리했다. 메츠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한 차례 선발로 등판해 원정에서 4.2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6피안타 2볼넷 2탈삼진 3실점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된 바 있다. 불펜 중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5월8일 MLB 뉴욕 메츠 콜로라도 로키스 결론
이번 경기는 메츠의 승리가 예상된다. 메츠 선발 루체시는 첫 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지만 이후 두 경기에서는 아쉬운 투구를 했다. 구위 자체가 뛰어난 투수가 아니기 때문에 언제든지 공략이 될 수 있는 투수다. 다만 싱커와 커브를 활용한 땅볼유도능력이 있는 투수로 한 번 콜로라도 타선이 말리기 시작하면 긴 이닝도 호투할 수 있는 투수다. 상황에 따라 루체시가 부진할 경우 메츠는 불펜을 빨리 투입해 불펜게임으로 전환할 가능성도 있는데 불펜에는 아직 여유가 있다. 반면 콜로라도 선발 펠트너는 최근 두 경기에서 호투하며 부진에서 벗어나는 분위기지만 실투가 많은 투수다. 가운데 몰리는 실투는 장타자가 많은 메츠에게 기회가 될 수 있다. 거기에 불펜이 약한 팀이라 불펜대결로 갈 경우 어려운 경기가 될 수 밖에 없다. 메츠의 승리가 유력하다.
뉴욕메츠 승
8.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