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7일 MLB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필라델피아 필리스
5월27일 MLB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필라델피아 필리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곧 있으면 장마철이 시작된다는 소식이 벌써부터 들려오고 있는데요.. 작년 침수 피해처럼 물로 인한 참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미리 대비하셔서 큰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5월27일 MLB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필라델피아 필리스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방법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딜런 닷이 5이닝 4실점의 아쉬운 투구를 했다. 하지만 타선에서 1회 라일리의 선제 투런 홈런에 이어 2회 오주나의 홈런, 4회 해리스 2세의 희생타, 5회 라일리의 홈런 등이 이어졌다. 동점이 된 8회 다노의 역전 2타점 적시타와 올슨의 희생타가 이어졌고 애틀랜타가 8-5로 승리하며 2연승에 성공했다. 필라델피아는 2회 봄의 동점 투런 홈런과 스톳의 적시타, 5회 하퍼의 홈런, 7회 슈와버의 적시타 등으로 동점까지 만들었다. 그러나 선발 놀라가 6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하고 8회 마운드에 오른 소토의 난조로 인해 패했다.
애틀랜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자레드 슈스터 23시즌 1승2패 5.49) 슈스터는 직전 경기였던 시애틀과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6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1피안타 1볼넷 7탈삼진 1실점 투구를 하며 데뷔 첫 승리투수가 됐다. 피홈런 단 한 개가 있었을 뿐 6이닝 동안 완벽한 투구를 했다. 시애틀 타선을 봉쇄하며 투수전 양상의 경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4월 초 두 번의 선발 등판에서 제구난조를 보이며 실망스러운 투구를 한 이후 마이너리그로 내려갔다. 다시 콜업되어 두 경기에서 모두 안정된 제구를 보이며 나아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애틀랜타의 1위 유망주로 좌완투수이면서 평균 91.2마일의 포심 패스트볼에 슬라이더와 체인지업을 고루 활용하고 있다. 불펜 중 이글레시아스와 앤더슨이 연두를 했다.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 필리스 (타이후안 워커 23시즌 3승2패 5.79 / 22상대 1패 24.00) 워커는 직전 경기였던 컵스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1이닝 동안 2피안타 3볼넷 3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했다. 긴 이닝을 소화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무실점 투구를 하며 투수전 양상의 경기에서 팀이 승리하는데 기여했다. 이전 샌프란시스코와의 원정 경기에서 1이닝도 버티지 못하고 강판당 하며 투구수가 적어 3일 휴식 후 등판이었다. 안정감 있는 투구로 자기 역할을 해줬다.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그래도 10경기 중 4경기에서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고 있다. 애틀랜타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두 번 선발로 등판해 메츠 홈에서는 1이 닝 2피홈런 8실점, 원정에서는 2이닝 무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불펜은 호프만이 연투를 했다.
5월27일 MLB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필라델피아 필리스 결론
이번 경기 역시 애틀랜타의 승리를 전망한다. 애틀랜타 선발 슈스터는 첫 두 경기에서 부진한 투구를 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그래도 다시 콜업되어 나선 두 경기에서는 제구가 안정되며 자신의 장점을 잘 살리는 모습이었다. 필라델피아 타선이 좌투수 상대로 많은 홈런을 때려내고 있지만 정확도 면에서는 아쉬움이 있다. 5이닝 정도 소화하는데 문제는 없어 보인다. 반면 필라델피아 선발 워커는 직전 경기에서 무실점 투구를 하기는 했다. 다만 기복이 있는 투수다. 특히 피홈런이 발목을 잡는 경우가 많은데 구위가 나쁘지 않지만 실투가 많다. 애틀랜타 타선은 최근 타격감이 좋다고 보기는 어려웠지만 전날 놀라를 상대로도 좋은 타격을 하는 등 여전히 막강한 타선을 구축하고 있다. 워커의 구위로 버텨내기는 쉽지 않다. 전날처럼 타격전 양상의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지만 타선의 힘에서 애틀랜타가 확실한 우위를 점한다. 애틀랜타의 승리가 유력하다.
애틀랜타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