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일 MLB 시애틀 매리너스 뉴욕 양키스 메이저리그 소식
6월1일 MLB 시애틀 매리너스 뉴욕 양키스 메이저리그 소식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곧 있으면 장마철이 시작된다는 소식이 벌써부터 들려오고 있는데요.. 작년 침수 피해처럼 물로 인한 참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미리 대비하셔서 큰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6월1일 MLB 시애틀 매리너스 뉴욕 양키스 획기적인 분석법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코르테스가 5이닝 2실점의 무난한 투구를 했다. 타선에서는 1회 키너 – 팔레타의 선제 2타점 적시타와 바우어스의 희생타로 3점을 선취했다. 3회에는 볼프의 쓰리런, 4회에는 알렌, 7회에는 저지의 홈런이 이어지며 양키스가 10-2로 승리를 거뒀고 4연승에 성공했다. 시애틀 선발 길버트는 4이닝 7실점 5자책의 부진한 투구를 하며 패전 투수가 됐고 팀은 2연패에 빠졌다.
시애틀
시애틀 매리너스 (조지 커비 23시즌 5승4패 3.43) 커비는 직전 경기였던 피츠버그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4.2이닝 동안 4피홈런 포함 9피안타 1볼넷 4탈삼진 7실점 투구를 하며 4패째를 당했다. 피홈런이 많은 투수가 아닌데 이날은 최악의 컨디션을 보이며 대량 실점하며 무너졌다. 이전까지는 9경기에서 단 3개의 피홈런만 허용했다. 8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자기 역할을 다해주고 있었다. 구위도 괜찮은 편이고 특히 제구와 커맨드가 좋아 공략하기 까다로운 투수다. 불펜 중 대런 맥카우간이 3이닝 67개의 투구수를 기록했다.
뉴욕양키스
뉴욕양키스 (클라크 슈미트 23시즌 2승5패 5.58) 슈미트는 직전 경기였던 볼티모어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5피안타 2볼넷 4탈삼진 1실점 투구를 하며 5패째를 당했다. 나름대로 자기 역할을 다해주기는 했지만 팀 타선의 도움을 받지 못하며 패전을 기록하고 말았다. 시즌 초반부터 선발로테이션을 소화하고 있기는 하지만 이닝 소화력도 떨어지고 고전하는 경기도 많이 나오고 있다. 그래도 타선이 약한 팀을 상대로 5이닝 정도는 버티는 역할을 충분히 해주고 있다. 불펜 중 마이클 킹이 2이닝 36개의 투구수를 기록했다.
6월1일 MLB 시애틀 매리너스 뉴욕 양키스 결론
이번 경기는 시애틀의 승리를 전망한다. 시애틀 선발 조지 커비는 직전 경기에서 시즌 최악의 피칭을 하며 4개의 피홈런에 7실점 했다. 하지만 커비는 제구나 커맨드가 아주 좋은 투수이고 구위도 나무랄데 없는 투수다. 피홈런도 이전까지는 9경기에서 3개밖에 내주지 않았을 정도로 안정된 투수다. 양키스 타선이 3경기 연속 10득점을 올리며 폭발하고 있지만 커비의 볼을 제대로 공략하기는 쉽지 않다. 거기에 양키스 선발 슈미트는 나름대로 자기 역할을 해주고 있기는 하지만 타선이 약한팀을 상대로 했을때나 5이닝 정도를 책임져줄 뿐이다. 어느 정도의 타선을 상대로는 고전하는 경기가 많았다. 시애틀이 이틀 연속 양키스 타선에 난타를 당하며 연패를 당하기는 했지만 최근 타격감이 나쁘지 않았다. 커비만 버텨주면 시애틀 타선도 얼마든지 터질 수 있다. 시애틀의 승리가 유력하다.
시애틀 승
7.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