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6월16일 KBO 삼성 라이온즈 kt wiz 요약
2023년6월16일 KBO 삼성 라이온즈 kt wiz 이번 경기는 KT의 승리를 추천한다. KT 선발 벤자민은 우타자 상대로 명확한 약점을 보이고 있다. 그래도 안정된 제구에 각이 큰 변화구를 활용하며 버티는 역할 정도는 하고 있다. 김동엽이 합류하며 우타라인이 강해지기는 했지만 전반적으로 타선이 약하고 오재일의 부진에 구자욱의 이탈 등으로 인해 타선에 1.5군급 타자들이 대거 합류해 있어 벤자민이 5이닝 정도를 버티는데 아무런 문제는 없어 보인다. 불펜도 차츰 안정을 찾아가고 있다.
반면 삼성 선발 수아레즈는 좋은 볼을 가지고 있지만 이를 제대로 활용 하지 못하고 있다. 경기초반 무너지는 일이 잦은 상황인데 KT 타선이 최근 타격감이 괜찮은 상황이어서 지난 맞대결처럼 쉽게 당하지는 않을 것이다. 거기에 여전히 삼성 불펜은 리그에서 가장 약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아쉬운 모습이다. KT의 승리가 유력하다.
삼성 라이온즈
수아레즈는 직전 경기였던 롯데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5.2이닝 동안 9피안타 1사사구 5탈삼진 3실점 투구를 하며 2승째를 따냈다. 많은 피안타를 내주며 고전했지만 그래도 3실점으로 최소화 했고 결국 팀이 승리하는데 기여했다. 지난 시즌에 비해 경기초반 흔들리는 모습을 많이 보이고 있는데 150이 넘는 빠른볼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변화구 구사율을 높이고 있는 점이 아쉬운 부분이다. KT를 상대로는 한차례 원정에서 선발로 등판해 7이닝 동안 6피안타 6 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불펜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 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삼성은 전날 벌어졌던 LG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 황동재가 5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하고 타선에서는 1회 김태군의 선제 적시타에 이어 2회 김영웅의 땅볼, 4회 류승민의 적시타로 4-1로 앞서 나갔지만 6회 교체로 올라온 홍정우, 우규민, 우승현이 난조를 보이며 대거 8실점하며 3-9 로 패배 스윕을 당했다.
kt wiz
벤자민은 직전 경기였던 키움과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5.1이닝 동안 1피안타 7사사구 4탈삼진 2실점 투구를 했다. 무려 7개의 사사구를 내줬지만 1개의 피안타만 내주며 실점을 최소화 했고 결국 팀이 승리하는데 기여했다. 우타자 상대로 명확한 약점을 드러내며 피홈런을 많이 허용하다 보니 우타자 상대로 승부를 어렵게 가져가며 볼넷이 많아지는 경향이 있는 상황인데 우타자 상대로 피안타는 줄었지만 여전히 승부를 어렵게 가져 가고 있다. 삼성을 상대로는 한차례 선발로 등판해 원정에서 5이닝 동안 1피홈런 포 함 4피안타 2사사구 3탈삼진 2실점 투구를 하며 승리투수가 된 바 있다. 불펜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 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KT는 전날 벌어졌던 SSG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 고영표가 7이닝 3실점의 호투를 하고 타선에서는 장성우의 홈런 2개 포함 3안타 4타점, 문상철이 홈런 포함 2안타 활약을 해주며 7-3으로 승리 2승 1패로 시리즈를 마무리했다.
정답, kt wiz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