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4일 MLB LA다저스 피츠버그 파이리츠
7월4일 MLB LA다저스 피츠버그 파이리츠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4일 MLB LA다저스 피츠버그 파이리츠 선발투수 및 루키 라인업
다저스는 전날 벌어졌던 캔자스시티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 곤솔린이 3.2이닝 4실점의 아쉬운 투구를 했다. 이후 곤잘레스, 알몬테가 줄줄이 실점하고 타선에서는 4회 바르가스의 희생타로 한 점을 뽑는데 그쳤다. 결국 1-9로 패해 1승2패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피츠버그는 전날 벌어졌던 밀워키와의 홈 경기에서 2회 곤잘레스의 선제 투런 홈런이 있었다. 하지만 선발 리치 힐이 3회 역전 쓰리런 홈런을 허용하며 5이닝 3실점 투구를 했다. 이후 8회에는 보루키의 실책이 문제가 되며 추가 2실점 했다. 8회 팔라시오스의 적시타가 있었지만 9회 추가 실점하며 결국 3-6으로 패했다. 1승2패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LAD
LA다저스 (미정) 커쇼가 부상자 명단에 오를 가능성이 높아지며 선발을 발표하지 않고 있다. 커쇼가 나서지 못하면 그로브가 하루 앞당겨 등판할 가능성이 높다. 그로브는 직전 경기였던 콜로라도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8피안타 2볼넷 3탈삼진 4실점의 아쉬운 투구를 한 바 있다. 올 시즌 7번의 선발 등판 중 호투라고 할 수 있는 경기는 한 경기 뿐이다. 네 경기에서 4실점 이상했다. 구위나 제구면에서 특출난 모습을 보이지는 못하고 있다. 피츠버그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한 차례 홈에서 중간에 등판해 1이닝 3피안타 1볼넷 3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불펜은 곤잘레스가 1.1이닝 37개의 투구수를 기록했다.
피츠버그
피츠버그 (미치 켈러 23시즌 9승3패 3.34 / 23상대 1승 3.00) 켈러는 직전 경기였던 샌디에이고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6이닝 동안 4피안타 2볼넷 5탈삼진 1실점 투구를 하며 9승째를 따냈다. 안정감 있는 투구로 경기 내내 샌디에이고 타선을 압도했다. 스넬과의 선발 맞대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5월 말부터 고전하는 경기들이 늘기는 했지만 그래도 두 경기 연속 1실점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다시 안정을 찾고 있다. 올 시즌 17번의 선발 등판 중 11경기에서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고 있을 정도로 안정된 투구를 하고 있다. 원정에서는 4.02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좀더 고전하는 편이다. 다저스를 상대로는 한 차례 홈에서 선발로 등판해 6이닝 동안 5피안타 1볼넷 10탈삼진 2실점 투구를 하며 승리투수가 된 바 있다. 불펜 중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7월4일 MLB LA다저스 피츠버그 파이리츠 결론
이번 경기는 피츠버그의 승리가 유력해보인다. 피츠버그 선발 켈러는 잠시 고전하는 모습도 있었지만 최근 두 경기 연속 1실점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안정을 찾은 모습이다. 커맨드가 아쉽기는 하지만 지난 시즌부터 많이 개선됐고 구위는 워낙 뛰어난 투수다. 올 시즌 다저스 상대로도 호투했던 기록이 있다. 다저스 타선이 강하지만 한창 상승세를 타던 중 두 경기 연속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타격감이 하락세에 있다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거기에 다저스는 커쇼가 등판할 차례이지만 부상자 명단에 오를 가능성이 높다는 소식이다. 커쇼가 부상자 명단에 오르면 그로브가 선발로 나서거나 불펜데이로 경기를 치뤄야 하는 상황이다. 불펜 소모가 이전 시리즈에서 많았고 그로브는 신뢰하기 어려운 투수다. 피츠버그가 최근 2연패를 당하고 있지만 최근 타격감은 괜찮은 편이다. 이 배당이면 피츠버그를 믿어야 하는 경기다. 피츠버그의 승리가 유력하다.
피츠버그 승
8.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