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1일 MLB 시애틀 매리너스 미네소타 트윈스
7월21일 MLB 시애틀 매리너스 미네소타 트윈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21일 MLB 시애틀 매리너스 미네소타 트윈스 경기 사전조사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마에다가 6.1이닝 2실점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2회 제퍼스의 선제 적시타에 이어 5회에는 줄리엔과 케플러의 홈런이 있었다. 동점이 된 8회 상대의 폭투로 역전에 성공했다. 9회에는 키릴로프의 홈런이 이어지며 미네소타가 6-3으로 승리 2연승에 성공했다. 시애틀 선발 카스티요는 6이닝 3실점의 무난한 투구를 했다. 타선에서는 6회 머피의 홈런과 7회 수아레즈의 동점 투런 홈런이 있었다. 하지만 8회 무뇨즈 9회 스위트가 연속 실점하며 패해 2연패에 빠졌다.
시애틀
시애틀 (조지 커비 23시즌 8승8패 3.43) 커비는 직전 경기였던 디트로이트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2피홈런 포함 8피안타 1볼넷 4탈삼진 6실점 투구를 하며 8패째를 당했다. 피홈런을 2개나 허용했고 집중타를 허용하며 대량실점하며 패전투수가 되고 말았다. 그래도 18번의 선발 등판 중 14번이나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꾸준한 투구가 이어지고 있다. 구위나 제구, 경기운영 능력면에서 모두 안정감이 있는 투수다. 불펜은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미네소타
미네소타 (파블로 로페즈 23시즌 5승5패 4.24) 로페즈는 직전 경기였던 오클랜드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2이닝 동안 2피홈런 포함 8피안타 3볼넷 7탈삼진 7실점 투구를 했다. 패전을 면하기는 했지만 피홈런을 2개나 허용하고 집중타를 허용하며 대량실점하고 말았다. 전반기 마지막 경기에서는 완봉승을 거두기도 하는 등 구속이 오르며 위력적인 투구를 하는 경기들도 많았다. 그러나 구속이 오르며 커맨드가 과거에 비해 흔들리는 모습이 많아졌고 기복이 심한 피칭을 하고 있다. 불펜은 파간이 연투를 했다.
7월20일 MLB 시애틀 매리너스 미네소타 트윈스 결론
이번 경기는 시애틀의 승리가 예상된다. 시애틀 선발 커비는 지난 경기에서 피홈런을 2개나 허용하며 대량 실점해 패전투수가 됐다. 가끔 이런 경기가 나오긴 했다. 그래도 18번의 선발 등판 중 14번이나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고 있을 정도로 안정감이 있는 투수다. 미네소타 타선이 최근 좋은 타격을 하고 있지만 이동하는 일정을 맞아 일부 야수들을 쉬게 해줄 수도 있다. 커비의 구위라면 충분히 자기 역할은 가능해 보인다. 물론 미네소타 선발 로페즈도 위력적인 볼을 구사하고 있어 타선이 약한 시애틀이 고전할 가능성이 있다. 그래도 로페즈는 지난 시즌에 비해 커맨드가 흔들리며 기복을 보이고 있다. 승리에 필요한 점수를 뽑는데는 문제가 없어 보인다. 시애틀도 시즌 초반 보다는 중반 이후 전체적인 타격감은 올라가 있는 상황이다. 파간이 연투를 한 점도 미네소타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다. 시애틀의 승리가 유력하다.
시애틀 승
7.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