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3일 해축 분석 크라스노다르 vs 렌 퍼팩트 분석
내일도 챔피언스리그 경기 일정이 있기 때문에 오늘도 크라스노다르 vs 렌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먹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포츠중계도 제공을 해드리고 있기에 같이 봐요~ 먹폴 픽스터 영의 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나란히 1무3패를 기록하면서 16강 진출에 실패한 양 팀입니다. 지난 맞대결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이 조 3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양 팀 모두 부상자들의 빈자리가 꽤 큽니다. 그래도 홈의 이점을 가지고 있는 크라스노다르가 장거리 원정에 나서는 스타드 렌보다 유리할 수 있기에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 것 입니다.
크라스노다르
세비야와의 홈 맞대결 경기에서 종료 직전 실점을 허용하면서 1-2로 아쉽게 패배를 기록한 크라스노다르입니다. 1무3패의 성적으로 16강 진출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최근 리그에서도 5경기 1승4패를 기록하는 부진속에 리그 10위까지 추락한 상황입니다. 주전 GK 사포노프의 코로나 확진과 MF 빌헤나,스토트스키 DF 페트로프가 부상으로 팀에서 이탈한 빈자리 공백까지 안고 있다는 것도 우려됩니다. 하지만 주포 FW 베리를 중심으로 에이스 MF 카벨라가 돌아오면서 세비야를 후반에는 경기를 주도하면서 공세를 폈다는 점 입니다. 렌과의 맞대결 결과에 따라서 유로파리그 진출팀이 가려지는 만큼 동기부여는 충분합니다.
렌
원정에 나서는 스타드 렌입니다. 첼시전에서 1-2로 패배를 기록하면서 1무3패에 그치며 크라스노다르와 마찬가지 입장입니다. 크라스노다르와의 경기 결과에 따라서 유로파리그 진출팀이 가려지기 때문에 동기부여도 충분합니다. 하지만 FW 테리어 DF 아게르드의 코로나 확진과 MF 마르탱 DF 루가니가 부상으로인해 이탈을 했으며 이번 시즌 주포 역할을 하고 있는 FW 쥐라시가 부상으로 결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근 공식경기 5경기 1무4패에 그치는 등 시즌 초반의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있으며, 팀이 챔피언스리그 병행으로인해 리듬을 찾지 못하고 있다는 것도 우려됩니다.
크라스노다르의 승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