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5일 해외농구 분석 마이애미 vs 뉴올리언즈 적중 분석글 확인
드디어 NBA가 개막하면서 프리시즌이 진행중입니다. 오늘 분석해드릴 경기는 내일 펼쳐지는 마이애미 vs 뉴올리언즈 의 맞대결 경기입니다. 먹폴 카페에서도 다양한 분석글을 작성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분석글 시작하겠습니다.
경기 팁
마이애미 히트의 경우 탄탄한 로스터를 앞세우면서 프리 시즌 첫 경기를 치룰 것이며 지미 버틀러와 뱀 아데바요를 앞세우며 막강한 경기력을 보여줄 것 입니다. 뉴올리언즈 펠리컨스의 경우 새롭게 리빌딩이 되었으며 시즌이 정규시즌이 시작되기 전 어느정도 호흡을 맞추는데 시간이 걸릴 것 입니다. 물론 자이온 윌리엄스는 맹활약을 펼쳐주겠지만 결과적으로 공-수에서 마이애미 히트가 좀 더 우위를 점하면서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 것 입니다.
마이애미
마이애미 히트는 지난 시즌 44승 29패를 기록하면서 훌륭한 시즌을 보냈으며, NBA 결승전에서 LA 레이커스에게 패배하기 전까지 동부 컨퍼런스 5위에 위치했었습니다. 오프시즌 동안 마이애미는 FA를 통해서 애브리 브래들리와 마우리스 하클레스를 영입하였으며, 아치우와를 NBA 드래프트에서 전체픽 20위로 영입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마이애미 히트는 재크 로우더, 솔로몬 힐, 데릭 존스 주니어는 FA로 잃어버린 상황입니다.그렇다면 마이애미 히트의 선발 라인업은 고란 드라기치와 던캔 로빈슨, 메이어스 레너드, 지미 버틀러, 밤 아데바요가 될 것이며, 백코트에서는 타일러 히로, 캔드릭 넌, 안드레 이궈달라, 켈리 올리닉이 위치해 있을 것 입니다. 마이애미는 지난 시즌주요 선수들을 대부분 포함하고 있으며, 로스터에서의 큰 손실이 없습니다.
뉴올리언즈
뉴올리언즈는 론조볼, 브랜던 잉그랜, 자이온 윌리엄스, 블렛소 및 아담과 같은 강력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상태이며, 벤치 자원으로는 JJ래딕과 조쉬 하트, 니콜라스 알렉산더 워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윌리엄스는 지난 시즌 24경기에서 평균 22.5득점과 6.3리바운드를 기록했으며, 이번 시즌에는 무릎 부상에서 회복을 하였기에 정상적으로시즌을 치룰 수 있습니다. 스티브 반 건디 감독은 이번 시즌 뉴올리언즈의 과제는 수비가 최우선이라고 언급한바 있습니다.
마이애미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