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0일 라리가 분석 레알마드리드 vs 헤타페 먹폴 픽스터 영

2월10일 해외축구 분석 레알마드리드 vs 헤타페 레전드 분석

레알마드리드 vs 헤타페

내일은 라리가 경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레알마드리드 vs 헤타페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유튜브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하겠습니다.

경기 팁

레알마드리드 쪽에서 부상자들이 너무 많이 발생한 상황이기 때문에 이전과 같이 대량 득점 생산 가능성은 매우 낮아보입니다. 그러나 헤타페 역시 당장 감독이 없으며, 팀의 주장까지 빠진 상황에서 팀을 지휘해줄 수 있는 사람이 없어진 상황입니다 게다가 헤타페는 최근 2경기 연속 무득점을 기록했을 정도로 득점력도 떨어집니다. 레알마드리드의 승리,언더를 추천드립니다.

레알마드리드

레알마드리드

지난 우에스카와의 원정 맞대결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하였습니다. 현재 너무 많은 결장자들이 발생한 상황이지만 겨우겨우 버티고 있습니다. 여전히 안정적인 공-수 밸런스를 보여주고 있으며, 헤타페 역시 리더들이 이번 경기에서 결장이 확정된 상태입니다. 리드를 잡을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주전 선수 5명이나 결장하는 최악의 상황입니다. 특히 발베르데(CM)가 부상을 당한 상황에서 크로스(CM)까지 경고 누적으로 인해 결장을 한다는 점은 당장 중원에서부터 힘이 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는 레알마드리드는 기본적으로 3명의 중앙 미드필더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현재 1군 스쿼드에서 중앙 미드필더 자리를 소화할 수 있는 선수는 카세미루(CDM), 발베르데, 크로스, 모드리치(CM), 이스코(CAM)까지 5명인데 이 중 발베르데, 크로스, 이스코의 결장이 확정된 상태입니다.

헤타페

헤타페

지난 세비야 원정 맞대결 경기에서 0-3로 대패를 당하면서 최근 리그 3경기 연속 승리를 챙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올 시즌 원정에서 단 2승만을 기록하고 있으며, 직전 경기에서 보르달라스 감독과 팀의 주장인 제네(CB)까지 모두 퇴장을 당하면서 당장 이번 경기를 이끌 리더가 사라진 상황입니다. 백업 자원인 포베다의 부상 공백은 크지 않지만 제네의 퇴장 공백은 엄청난 타격으로 보여집니다. 수비의 중심을 잡아줄 수 있는 선수가 사라졌으며, 수비 조직력이 급격하게 흔들릴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헤타페는 올 시즌 평균 실점이 1.24골을 기록하면서 나쁘지 않은 수비력을 자랑하고 있는 팀입니다. 홈에서는 평균 0.72실점만 허용을 하면서 수준급의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원정에서는 평균 실점이 1.8골까지 치솟는 점을 고려해봐야 합니다.

레알마드리드의 승리,언더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2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