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긴개긴. 원주DB vs 창원LG
원주DB vs 창원LG KBL 농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봄이 다가오고 있지만 날씨가 여전히 춥습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원주DB vs 창원LG는 휴식기 이후 경기력이 좋아지긴 했지만 두 팀 모두 기복이 심한편입니다. 이번 경기는 창원LG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원주DB
원주DB는 직전 전자랜드와의 경기에서 69-94로 완패를 했습니다. 이상할 정도로 두경민이 전자랜드만 만나면 힘을 못 쓰고 있습니다. 시즌 평균득점 13.1점을 기록하고 있는데 전자랜드와 경기만 하면 평균 6.8점, 3점슛 성공률 20%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결정적으로 팀이 전자랜드만 만나면 밀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자랜드는 평균 스틸 7.7개, 상대 턴오버에 의한 득점 12.1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모두 리그 3위에 해당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원주DB를 상대로는 기록이 더 상승하고 있습니다. 원주DB는 전자랜드와의 직전 경기에서 완패를 당했기에 이번 경기에서 창원LG를 잡기 위해 주전멤버를 모두 쓸 것이라 예상됩니다.
창원LG
창원LG는 직전 안양KGC를 상대로 73-70으로 승리했습니다. 이관희가 15득점, 윌리엄스 15득점으로 중심을 잘 잡아주었던 경기였습니다. 이 날 LG의 해결사는 한상혁, 정혜원으로 표면적인 활약은 적지만 기존에 뛰지 못했던 이 두 선수들이 몸을 날려가며 경기를 임하니 팀 전체적인 분위기가 살아났었습니다. 어떻게든 최하위는 피해보려는 움직임이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많이 안 뛰어 본 선수들이기에 과감해야 할 때와 아닐 때를 구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LG는 연승을 이어가기 위해 주전 선수들을 모두 쓸 것이라 예상됩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창원LG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두 팀 모두 하루씩 휴식을 취하다 오기 때문에 체력은 조금이라도 비축하고 나올 것 입니다. 다만 LG가 오히려 DB에게 고춧가루를 뿌릴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라렌 등의 선수들이 돌아오면서 높이에서 밀리지 않을 것입니다. LG는 연승을 이어가기 위해 온 힘을 쏟을 것이며, DB 또한 그나마 최하위인 LG를 잡기 위해 전력을 쏟아 부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론, 창원LG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