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8일 올림픽축구 분석 프랑스 vs 일본 먹폴 픽스터 영

7월28일 해축 분석 프랑스 vs 일본 놀라운 분석

프랑스 vs 일본

내일도 올림픽 축구 경기 일정인 프랑스 vs 일본 의 맞대결 경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먹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포츠중계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시청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두 팀 모두 승점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프랑스는 일단 승리를 기록하고 봐야합니다. 앞선에 힘을 싣고 공격적으로 나설 것이 유력합니다. 결정력이 선결됐기에 상대 빡빡한 후방 라인을 뚫어내고 득점 성과를 반복할 것 입니다. 반면 일본은 비기기만 해도 8강 진출이 유력한 상황이지만 일단 패배를 기록하면 골치 아픈 득실차 싸움을 해야 합니다. 작정하고 내려서기엔 부담이 큽니다. 선 수비, 후 역습으로 상대 약점을 집요하게 노리면서 맞불을 놓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승부, 언더를 추천드립니다.

프랑스

프랑스

지난 라운드 남아공과의 맞대결 경기에서 4-3로 승리를 따내면서 대회 첫 승을 신고했습니다. 상대 공격에 주춤했지만 후반 막바지 연속골을 적중하면서 앞서 나간 것이 주효했습니다. 이번 라운드 승점 3점을 따놓고 멕시코-남아공 경기 결과를 기다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적극적인 경기 운영이 유력해보입니다. 선전 가능성은 충분합니다. 초호화 공격진이 힘을 내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와일드 카드 선수들이 제 몫을 다해주면서 활약을 했습니다. 최전방 공격수 지냑(FW, 최근 5경기 4골 1도움)이 해트트릭을 달성하면서 호조의 골 감각을 뽐냈고, 사바니어(CM, 최근 5경기 1골) 또한 추가골을 터트리면서 힘을 보태주었습니다. 여기에 측면 자원인 토뱅(RW) 마찬가지로 기민한 움직임을 통해 여러 공격 옵션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패턴을 활용하면서 상대를 수세에 몰 전망입니다. 멀티 득점 이상 생산을 노릴만 합니다. 하지만 수비 불안 또한 지속됩니다. 바드(LB)와 은쿤쿠(LB), 미쉐린(RB) 등 주력 자원들이 제 몫을 다해주고 있지만 공격진에 비해 무게감이 떨어집니다. 또한 칼루루(CB)와 카시(CB) 등 센터백 조합이 배후 공간을 꾸준하게 노출하면서 베르나르도니(GK) 골키퍼와 1대1 위기를 자주 맞이하고 있습니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할 것 입니다.

일본

일본

직전 라운드 멕시코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따내면서 2연승을 달렸습니다. 상대에 비해 전력적인 열세는 분명합니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칩니다. 하지만 최근 일정에 있어 상승세가 분명하며, 홈 이점을 십분 누릴 수 있습니다. 선전 가능성은 높습니다. 공격은 1, 2선 조합의 시너지가 뛰어납니다. 플레이 메이커 쿠보(CAM, 최근 5경기 2골)가 왕성한 활동량을 가져가면서 양질의 찬스를 앞선에 만들어주고 있고, 측면 조합 또한 배후 침투와 과감한 돌파로 공격 옵션을 늘리고 있습니다. 최전방 공격수로 출전하고 있는 하야시(FW)와 우에다(FW, 최근 5경기 3골) 또한 최전방에서 잘 버텨주면서 공격 점유율을 가져가는데 큰 힘을 보태주고 있습니다. 이들의 활약이 선결될 경우,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닙니다. 하지만 상대 강공을 어떻게 막아낼지에 대한 고민이 필요합니다. 상대는 작정하고 전반 초반부터 공격의 고삐를 당길 것이 유력합니다. 물론 후방 조직력이 선결되어 있어 빠르게 무너지진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개인 기량에 있어 큰 차이가 있습니다. 상대 빠른 공격에 열세를 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해보입니다.

무승부, 언더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